중앙의 자리에서 희생해야 승리권을 가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4권 PDF전문보기

중앙의 자리에서 희생해야 승리권을 가질 수 있어

그런데 2세들이 지금까지…. 하늘적으로 보면 이걸 이어받을 수 있는, 자유세계와 레버런 문의 편이 되어서 공산당을 싫어하고 반대할 2세들이 있기 때문에 공산당이 물러가더라도 2세권 내에 오면 가인은 자기 2세를 따라서 살 수 있는 길이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올라간다구요. 그게 탕감복귀의 원칙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심적인 책임을 진 사람들은 사랑으로 시작했으니, 사랑으로 죽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십자가를 지면서 '원수를 사랑하라' 고 한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은 놀라운 말입니다. 하나의 축을 세우는 데 있어서 선의 본질은 희생으로 출발했기 때문에, 축을 세우는 데는 하나님과의 수직의 축을 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축이 기울어지면 그 축을 안 세웠던 것만 못하다구요.

선생님이 댄버리에 들어간 것도 전부 다 알고 자진해서 갔습니다. 하늘의 뜻이 거기에 있는 것을 알고, 또 내가 거기에 갔던 것은 세계적인 축을 걸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내가 거기에서 이탈하면 모든 것이 깨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진해서 갔습니다. 십자가가 문제가 아니예요. 생명을 각오하고 갔습니다. 가서 그 자리를 지키고, 모든 것을 책임지고, 그 중앙의 자리에서 희생한 것입니다.

그렇게 댄버리에 들어갔다가 나오니 다 달라졌습니다. 벌써 축을 딱 지어 놓았기 때문에, 그 축을 중심삼고 나설 때는 왼쪽으로 나서는 것이 아니라 바른쪽으로 나서는 것입니다. 사탄이 아무리 바른편에 있겠다고 해도 내가 바른편에 있게끔 돼 있지 사탄이 바른편에 있게 안 되어 있습니다. 사탄이 바른편을 양보하고 왼편으로 갔기 때문에 세상이 뒤집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반대 못 하게…. 그렇게 반대하던 언론계가 일년 이내에 완전히 돌아가게 된 것입니다. 반대할 길이 없어요. 이제는 좋은 말을 써야 되게 돼 있다구요. 나쁜 말을 쓰게 안 돼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완전히 점령할 수 있는 권내에 들어왔다고 보는 거라구요. 미국이 그렇게 됨과 동시에, 130개 선교국이 그 권내에 전부 다 걸려 들어오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오른편 개인권, 가정권, 종족권, 민족권, 국가권의 편성을 다시 연결시켜 가지고 지금 한국에 들어온 거라구요. 그러니까 승리권을 가지고 한국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그러니 가인은 아벨한테 굴복당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들은 왼쪽으로 가지만 우리는 바른쪽으로 가는 거라구요. 그런 운세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결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6·25때 공산당들이 삼팔선을 뚫고 넘어오던 그 이상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공산당이 몇 년 동안에 정비해 가지고 나왔느냐? 3년 동안이예요. 1948년부터 1950년까지 3년 기간에 준비해 가지고 남한을 침공해 온 것과 같이, 우리는 3년 이내에 해 버리겠다는 것입니다. 곽정환! 무슨 말인지 알겠어? 응?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