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을 높이 볼 줄 알아야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6권 PDF전문보기

선배들을 높이 볼 줄 알아야 된다

결혼문제도 그렇다구요. 이제 결혼하게 되면 일본에서 만 2천명이 올 것입니다. 한국은 한 4천명 정도 될 텐데, 그냥 그대로 전부 다 일본 남자와 한국 여자를 묶는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부모들이 반대해요? 통일교회 반대 안 하게끔 다 돼야 된다구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알기를 그런 것, 미국도 통일교회 알기를 그런 것…. 또 일본 외무성이 얼마나 반대했어요? 반대하다가 뻥 했지. 해봐라 이거예요. 하늘을 반대 할 수 있어요? 반대한 일가가 쑥대밭이 되었으면 되었지 내가 후퇴할 수는 없다구요. 하늘의 명령을 받은 사나이로서 후퇴할 수가 없어요. 다 밀어제끼는 거예요.

이번에도 미국에서 1036쌍을 약혼해 줬다구요. 미국 애들을 전부 다 일본 여자들하고 묶어 주고 일본 남자들하고 묶어 줬다구요. 고마운 것은 통일교회의 서양 애들이 전부 다 한국 사람이나 일본 사람과 축복을 받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아시아 사람을 찾아와요. 그래서 일본이 복을 받았다구요.

인종문제에 있어서 제일 큰 문제는 흑백문제인데, 이번에도 흑인과 백인으로 결혼한 쌍이 한 50쌍 될 것입니다. 참 곤란한 것이, 백인들이 흑인을 대해서 역사적인 죄를 졌으니 자기들이 그들과 결혼하겠다는 거예요. 그들이 얼굴이라도 좀 못나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전부 미인들이예요. 그런데 흑인들을 보니까 이거 뭐 뭐라고 할까, 제멋대로 생겼다구요. 차마 내 양심으로 안됐지만 그들을 묶어 줬어요. 아주 뭐 내가 사람을 볼 줄 알거든요. 앞 태를 보나 뒷 태를 보나 이게 제비꽁지같이 쭉 빠졌거든요. 그 여자들을 서구 사회에서도 상품 남자하고 묶어 줘야 할 텐데, 흑인 사회에서도 그렇게 생긴 사람들하고 해줬어요. 양심이 걸리는 사람은 빼 돌려 가지고 같은 사람끼리 해주었지만 말이예요. 그저 감사한다구요. 일본 사람들은 또 요 전번에 한 60명 해줬는데 잘산다구요. 그 나라의 조상이 되겠다고 말이예요. 이게 무서운 사상입니다.

그래 저 박의원, 젊어서 통일교인이 됐으면 어디 흑인 얻겠어? 어때? 한번 얘기해 보소.「선생님이 정해 주신다면 어쩔 수 없지요」 지금와서 그렇게 말하지만 다 이렇게 해야 되는 것은 할 수 없다구요. 그때 맨 처음에 그래야지. 이 세상을 두드려 보면 다 잠이나 자게 돼 있어? 잠을 자? 밤낮없이 야당은 망해라 망해라 이러고 있는데. 지금은 천지가 낮이 되어 가지고 동서남북을 가려 볼 수 있게끔 되었으니 와서 이렇게 큰소리하고 떡 버티고 앉아 있지! 「아, 그건 사실인데요 뭐」(웃음) 그러니까 그 입장에는 할 수 없는 거라구. 그렇기 때문에 그걸 다 높이 볼 줄 알아야 된다구요, 우리 선배들. 나이는 다 어리지만 다 뼈다귀가 있다구요. 성이 문씨예요, 문씨. 우리 통일교인들 흉보지 말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