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작전은 이중의 전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작전은 이중의 전법

선생님이 지금까지 역사 앞에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우리가 가야할 길이 평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까 말했지만, 우리가 어디로 가야 된다구요? 「본향 땅입니다」 본향 땅에 가야 할 텐데, 그 본향 땅에 어떻게 갈 거예요? 하이웨이로 갈 거예요, 비행기 타고 갈 거예요? 응? 「하이웨이로 가겠습니다」 하이웨이에서 고급 승용차를 타고 달리면 좋겠지요? 「예」 그것보다 김포 비행장에서 부르르 비행기를 타고 평양 비행장에 쓱 내리고, 김일성이 나와서 척 모셔 들이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게 가능해요? 가능해요, 가능치 않아요? 「가능합니다」

고향에 가고 싶으면 어디로 어떻게 가야 되느냐? 숨어서 가야 돼요. 안 그래요? 어떻게 갈 거요? 물리치고 가야 됩니다. 몰아내야 돼요. 그게 쉬운 일예요? 지금 대한민국은 북괴가 또 남침할까봐 벌벌 떨고있는데, 통일교회 이 영신(靈神)들, 여러분이 북괴를 몰아낼 자신있어요? 그게 문제입니다. 말은 간단하지만, 실천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모릅니다.

내가 삼팔선에서 기도한 것은 간단합니다. '하나님, 염려 마십시오. 북한까지 내가 통일하겠습니다' 라고 기도는 순식간에 했지만, 그걸 실천하기 위해서 일생을 투입했어도 아직까지 안 되었어요. 그러나 어차피 고향은 안 가면 안 됩니다. 뜻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그래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하는 일이 무엇이냐? 미국에 갔는데 미국이 나를 반대했어요. 반대하는 미국이 나보다 힘이 더 세면 내가 가는 길이 막히게 됩니다. 담을 쌓으면 못 넘어갑니다. 그러나 내가 힘이 세면 어떻게 되느냐?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법은 간단합니다. 소련이면 소련, 내가 힘이 세면 소련도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련이 강할 때는 레버런 문이 밀리게 된다 이겁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힘이 있으면 밀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동원하고 자유세계를 동원하면 소련을 밀어낼 수 있을는지 모릅니다.

그 다음 어떻게 해야 되느냐? 또 하나의 방법이 있긴 있는데, 그게 무엇이냐? 강하고 강한 자리에 있는 미국을 나보다 약한 자리에 떨어뜨리면 미국을 몰아낼 수 있다 이겁니다. 재미있지요? 소련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약한 자리에 떨어지는 날에는 밀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작전은 이중의 작전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힘을 가지고는 밀어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통일교회의 문선생이라는 사람을 내세워 가지고, 그것들을 약화시킬 수 있는 하나의 길을 택하기를 바라는 거예요. '미국아! 문선생을 반대해라. 핍박해라. 쳐라! 그 대신 너희 나라는 땅에 떨어져 무력한 나라가 될 것이다' 그것입니다. 알겠어요? 반대하는 그 대가로 쳐내는 것입니다. 또한 '공산주의야! 레버런 문은 공산주의를 치지 않는데, 너는 죄 없는 레버런 문을 쳐라!' 그것입니다. 소련이 나를 암살하기 위한 계획을 하고 있다는 것을 정보처를 통해서 듣고 있습니다.

쳐라! 자꾸 치다 보면, 죄 없는 선한 분을 치다 보면…. 나랏님이 죄없는 남의 나라 백성을 자꾸 치는 날에는 나랏님도 걸려 넘어가게 돼 있습니다. 마찬가지입니다. 맞고 맞다 보니 소련도 내려가고 미국도 내려가 가지고 망할 운세에 도달하게 됐다 이거예요. 그래서 이젠 미국을 누구도 구하지 못합니다. 소련도 이젠 누구도 구하지 못하게끔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 그것들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나 하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된 거라구요. 그렇지요? 「예!」

망할 때에 쓸어 버릴 수 있지만 쓸어 버리지 않고 구해 주면 되는 거예요. 그걸 차서 죽일 수는 없거든요. 약해지니 이제 레버런 문의 손길을 통해서 미국도 구해 주겠다고 할 때 '예, 만세!' 하고, 소련도 구해 주겠다고 할 때 '만세!' 하게 할 수 있으면, 그때는 싸우지도 않고 다 굴복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길이 있습니다. 그래, 하나님이 영리한 하나님이예요, 둔한 하나님이예요? 「영리한 하나님입니다」 지혜로운 하나님이예요, 멍텅구리 하나님이예요? 「지혜로우십니다」 지혜로운 하나님은 그러한 전법을 쓰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