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절대적인 사랑의 축을 중심으로 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1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절대적인 사랑의 축을 중심으로 돌아야

남자와 여자가 참사랑이라고 들고 나온 하나된 자리에 하나님은 관심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자리를 바꿔 가지고 도는 데는 무엇을 중심삼고 돌아야 돼요? 사랑을 중심삼고 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남자 여자가 도는데 어디가서 돌아야 돼요? 남자나 여자가 동서로 있는데 어디가서 돌아야 되겠어요? '여자는 다리가 짧고 남자는 다리가 기니 중앙점 말고 3분의 2쯤에 남자가 와서 돌자'고 하면 남자는 동강 나게 돼요. 그러면 동강나서 3분의 1이 없어진 남자를 여자들이 원하겠어요? 계산의 전문가인 남자 여자들이 어디서 만날 거예요? 어디서 돌 거예요?

남자는 고집이 세서 여자한테 한발자국도 양보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동쪽에 떡 서서 '야, 네가 무게가 가벼우니까 살랑살랑 가까이 걸어와라. 여기서 돌자' 이런다고 돼요? 공평한 길은 중앙에서 도는 거예요. 춤이라는 것이 그래서 나온 거예요, 춤이. 무엇을 중심삼고 도느냐? 절대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돌아야 됩니다. 절대적인 사랑이 축이 되어야 합니다.

절대적인 사랑이 축이 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축이 되었다가 넘어지게 되면 큰일납니다. 영원히 축의 자리에서 수직을 중심삼고 남자 여자는 수평선을 그려 가지고 돌아야 됩니다. 거기에 이상(理想)이 있습니다. 여자도 좋아하고, 남자도 좋아하고, 그다음에는? 하나님이 그 사이에서 절대적으로…. 여자가 신나 가지고 백 퍼센트 하나돼 가지고 폭발직전까지 가게 되면 거기에 하나님의 절대적 사랑이 쓱 찾아 들어오게 돼 있다구요. 몇 천 바퀴 돌고 돌아라…. 그것이 어느 규격에 딱 도달할 직전에 하나님의 사랑이 끼어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암만 도망갈래야 도망갈 수 없습니다. 그렇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 축은 만민에게 있어서 하나입니다. 만세에 공동적 축입니다. 잘났건 못났건, 사랑을 그리는 모든 존재는 이 축을 중심삼고 돌지 않으면 불합격자입니다. 그렇다고 50억 인류 전체가, 남자 여자가 한자리에서 한덩어리가 되어 돌아야 된다는 것이 아닙니다. 구형 가운데는 전부 요 축을 중심삼고 평형선으로 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90각도입니다. 구형은 360각도를 유지해 가지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 전체로 보게될 때 이 사랑의 센터는 만인의 공통 포인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형에서 동서로 연락하는 힘의 작용은 이 포인트를 통하지 않고는 안 됩니다. 그러니 북쪽도 좋고 남쪽도 좋다는 거예요. 왜? 윗부분 절반과 아랫부분 절반이 같고, 동쪽 부분 절반과 서쪽 부분 절반이 같고, 남북이 전부 같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전부가 같으니 모든 것이 포인트만 중심삼게 되면 모든 것이 돌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 남자 여자가 사랑하는 방법이 틀려요? 옛날 사람들은 서서 사랑했어요? 길을 가면서 사랑했어요? 옛날 사람이나 지금 사람이나 앞으로 천만 년 후대 사람이나 사랑하는 것이 틀리겠어요? 후대 사람이 사랑할때는 엎드려 다니면서 사랑하겠어요? 마찬가지예요. 똑같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하나님이 남자 여자를 왜 만들었느냐 하면 사랑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압의 플러스가 작동을 하게 되면 고압의 마이너스가 지상에 축이 되어 가지고 이것이 폭발 직전에 가면 윙- 소리가 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우- 와- 콰르릉 쾅쾅 될 대로 되라' 하고는 번쩍 하고 다 스러지는 거예요. 스러져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부딪침으로 말미암아 그 본연의 자리에 하나님이 재까닥 올라와 붙는 것입니다.

남자나 여자나, 동에 있던 것이나 서에 있던 것이나 째까닥 달라붙어 가지고 저기압이 되어 '자, 또 시작하자' 해 가지고 돌고, 옛날에는 동서로 부딪쳤으니 이제는 남북으로 부딪치자고 하는 거예요. 자린 같지만 360도를 달리하면서 부딪치는 재미가 멋지다는 거예요. 그러한 자극적이고 충동적인 사랑에 의한 기쁨을 느끼기 위해서 하나님도 자고 있는 사랑을 끌어내 가지고 자극적인 상대와 더불어 좋은 것을 표시하고 웃으며 좋아하고, 춤추며 좋아하고, 노래하며 좋아할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이 그리워서 만물을 창조했다고 하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