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의 균형을 취할 수 있는 비법은 사랑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4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의 균형을 취할 수 있는 비법은 사랑하는 것

오늘 제목이 오직 뭐라구요? 「오직 결정된 하나의 방향」 결정된 하나의 방향에서 살지어다! 그것이 무엇인지 알았지요? 「예」 개인은 가정을 위해 살고, 희생하고…. 왜? 가정의 중심이 되기 때문입니다. 가정이 종족을 위해서 희생하면 종족의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 통일가는 이 민족 앞에 민족을 위해 희생하는 거예요. 이 민족에게 제일 어려운 문제가 뭐냐 하면, 정치적 혼란입니다. 그러기에 내가 배후에서 책임지고 수습하기에 별의별 놀음을 다했습니다. 남들이 꿈에도 환영치 않는 그런 수욕을 당하면서 그 놀음을 한 거라구요.

통일가를 투입해서 민족을 구하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남북이 통일되어 6천만이 하나되거들랑 아시아를 위해 투입할 수 있는 민족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우주의 공법을 위해서 균형을 취하는 천운법도에 따라야 돼요. 저기압이 생겼는데 고기압권 내의 공기가 그 자리로 이동했다고 해서 파괴가 되는 게 아닙니다. 균형이예요. 평등적 균형을 이루는 거예요.

하나님이 이상하는 세계가 좌우로, 공산주의와 민주세계, 동양과 서양, 그다음에는 빈부의 격차로 남부와 북부로 갈라져 있는데 이 문제를 무엇으로 극복하느냐? 균형을 취할 수 있는 비법이 있느냐? 그것은 더 사랑하는 것입니다. 더 사랑하는 거예요. 매맞은 아들이 있으면 부모는 눈물 흘리며 더욱 큰 사랑을 퍼부어 줄 줄 알아야 됩니다. 어느때 시간과 평면적인 역사성을 초월해 가지고 보급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있나니 그것이 뭐냐? 사랑입니다. 빈부의 차이가 있을 때 없는 사람에게 있는 사람이 안 주거든, 조금 더 있는 사람이 많이 있는 사람을 대신해서 눈물어린 심정으로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될 때는 빈부의 차이의 그 격차가 투쟁이 아닌 조화의 통일권이 벌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한꺼번에 통일이 안 벌어져요. 하나에서부터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공산주의자들은 혁명을 하는데 대중운동을 해 가지고 총끝으로 혁명이 될 것 같아요? 어림도 없습니다. 소련이 실패하고 다 실패했습니다. 우리는 그런 전철을 밟아선 안 된다 이거예요. 진정한 의미에 있어서…. 알겠어요? 「예」

지금 김일성이 나를 집어치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 해봐라 이거예요. 설령 나를 집어치우려는지는 모르지만 천운은 못 치우는 겁니다. 그다음에는 천운이 그를 집어치우는 거라구요. 몇천 배, 몇만 배의 가혹한 탕감법에 의해서 처벌을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사랑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을 치워 버리고 그 복이 통일교회로 찾아오게 하기 위해서는 사랑을 할 줄 알아야 돼요. 원수를 사랑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가 무서운 것은 원수와도 결혼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면 사탄은 살아 남을 곳이 없습니다.

기독교의 사상에서 원수를 사랑하라 하는 원수는 개인적 원수가 아닙니다. 국가와 세계적 원수, 사상적 원수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교파주의자들은 교회끼리 싸움만 하는 시대가 넘어간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 패들은 망합니다. 망해요. 망하나 안 망하나 두고 보라구요. 세계사적 대우주의 원수권을 소화할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이 현현하는 이 종말시대에 있어서 자기 일당을 위하고, 일민족만을 위하려는 세계의 정치지도체제, 사상체제는 천지운세가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부 다 공산주의의 뒷걸음을 다시 따라가는 것이 되고, 민주세계의 부패상을 다시 그려가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한국에 와 보니까 TV방송도 춤추고 요사스런 것이 많더구만. 이거 전부 다시 조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을 따라가면 망해요. 미국은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내가 브레이크 걸다가 왔다구요. 미국을 따라가는 것이 우리 인간이 가야 할 방향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예」 그건 비법적인 방향입니다. 비원칙적인 방향이예요. 결정적인 승리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방향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지금 미국은 개인주의로 몰락해 가지고 자기 자체를 어떻게 수습할 수 없는 낙망 가운데에, 허무주의에 떨어져 가지고 옥살박살 파탄의 극에 달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