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갈 준비를 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7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갈 준비를 해야 한다

여러분, 출세하고 싶지요? 응? 출세하고 싶어요? 「……」 출세하고 싶어, 이놈의 자식들아! 여자에겐 물어 볼 것도 없으니 이놈의 자식들! 출세하고 싶어? 박보희! 「예」 출세하고 싶어? 「예」 (웃음) 누구 이름 가지고? 「아버님의 이름으로…」 아버님이 박보희를 출세시킬 게 뭐야, 내가 출세하지. (웃음) 출세해서 뭘하겠어요? 낮도깨비가 돼야 할 텐데, 잘못하여 밤도깨비가 됐다가는 쫓겨나는 겁니다. 하늘이 내세워야 돼요, 하늘이. 나 문총재는 그런 것에 욕심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 하나님을 내세우는 거예요. 나는 언제나 뒷방으로 가려고 그러지요.

이 젊은 놈들, 눈이 뒤집어져 가지고 국회의원 그 똥싸개 같은 것들이 뭐가 그렇게 귀한지 말이예요. 남자라는 귀신들은 타고나기를 사탄새끼들이 돼서 그렇게 타고났는지 국회의원 하면 오금을 못 써요. 그게 뭐 그렇게 귀해요? 통일교회 박보희 자리가 지금 국회의원 자리만 못 해요? 최창림! 「아버님, 출세 이미 했습니다(박보희 총재)」 더하겠다는 놈은 도적놈이구만, 더하겠다면 문총재 쫓아내고 통일교회 교주가 되겠다는 것 아닌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어쩔 수 없이 영계에 가야 합니다. 틀림없이 영계에 가는 겁니다. 영계에 안 가고 싶은 사람 어디 손들어 봐요. (웃음) 죽지 않을 자신 있는 사람 손들어 보라구요. 가야 되는 것입니다. 가야 될 텐데, 어디로 갈 거예요? 어디로 갈 거냐구요? 대한민국에 찾아오는데, 김포공항에 내린다고 다 대한민국에 온 거 아닙니다. 김포공항에서 어디로 가느냐? 전라남도로 갈 거냐, 경상남도로 갈 거냐, 평안도로 갈 거냐? 평안도에 가서 또 어디로 갈 거냐? 군을 찾아가야 됩니다. 군에서 어디로 갈 거예요? 면을 찾아야 됩니다. 면에 가서 어디로 찾아갈 거예요? 리에. 리에서 어느 반을 찾아가야 됩니다.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게 문제예요. 자기 거처 문제를 확정짓지 못한 인간들이 출세를 해서 뭘해요! 출세를 해서 뭘하느냐 말이예요, 거처를 못 가진 사람들이. 그래 여러분이 영계에 가서 어디 갈 자신 있어요? 문제입니다. 그게 문제예요. 그러한 영계에 갈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영계의 좋은 것을 여러분의 가정과 종족과 여러분의 나라 앞에 갖다 줄 수 있어요? 먼저 여러분의 본심은 좋은 것을 고향에 주고 싶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것은 본심입니다. 그것은 천리를 따라갑니다. 고향에 가 가지고는 자기 도가 다른 도보다 잘되기를 바라고, 그렇지요? 그다음엔 경상도…. 전라도에 요즘 황색 바람이 불고 야단하잖았어요? `전라도 사람 한데 뭉쳐라!' 이거예요. 한번 해먹어 보자! 그게 전라도 정당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정당입니다.

대한민국에 하나님의 뜻이 있다면 대한민국이 전라도 김대중이 지도하는 대로 따라가 가지고 나가떨어지지 않아요. 정 그렇게 되면 다 데려가는 거예요, 영계에서. 호출 명령이 나오면 문총재가 오늘 잘났다 하더라도 내일 저녁에 데려가면 가는 거지 별 수 있어요? 안 그래요? 암만 큰소리해야 가는 겁니다. 내가 큰소리하면서 가는 데는 올바른 말을 하고 가는 거예요. 나라가 갈 길을 제시해야 되고, 세계가 갈 길을 제시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잘못 해먹다가는 죽습니다. 잘못하다간 죽는 거예요. 통일교회 문총재 잘못 해먹다가는 살아요, 죽어요? 「죽습니다」 죽는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