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하나되면 우주의 어디를 가든 환영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하나되면 우주의 어디를 가든 환영해

그러면 미국 처녀 총각들을 가만 보면 말이예요, 마음과 몸이 영원한 참사랑을 맞기 위해서 여러분의 마음과 몸이 영원히 하나되느냐가 문제예요. 이게 가장 중요한 문제라구요. 이거 자신 있는 사람, `나 그렇다' 하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이런 입장, 몸과 마음이 영원히 하나된 기준에서, 그런 자리에서 사랑이라는 칸셉(concept;개념)을 접하게 될 때 그 베이스먼트(basement;기초)가 뭐냐 하면 트루 러브예요, 트루 러브.

타락하지 않았으면 여러분의 마음이 거기에 응하게 돼 있다는 거예요. 자연히 따라가게 돼 있다는 거예요, 트루 러브를 중심삼고. 여러분은 타락했지만 여러분 본심은 말이예요, 이 몸뚱이는 제멋대로 하지만 본심을 말이예요, 트루 러브를 영원히 따라가는 거예요. 본심은 `나는 참사랑을 따라 올라간다' 그런다구요. 그렇지요? 「예」 이것이 있기 때문에 타락한 인간이 복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요. 이것이 없다면, 이 기준이 없다면 복귀할 수 없어요.

자, 몸과 마음이 완전히 트루 러브를 대할 수 있는 이런 남자 여자가 될 때는 이 우주, 하나님이 지으신 동산의 어디에 가더라도 상충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상세계는 물론이요, 영계까지 환영하게 되어 있는 것이 창조이상을 통한 법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타락하지 않았더라면 에덴 동산에 남자하고 여자 둘이 있었는데 거기서도 마찬가지예요. 이렇게 완성된 남자가 있으면 그 여자도 언제나 환영한다는 거예요. 여자도 언제나 자동적으로 자연히 화동해서 트루 러브와 하나되게 되어 있다 이겁니다. 교육이 필요 없어요. 그래서 남자 여자가 자동적으로 참사랑을 통해서 하나됐다 하면 하나님하고 인간하고 자동적으로 하나돼요. 자연히 하나님하고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내가 너희들을 찾아가야 되겠다' 하는 게 아니예요. 자연히 하나되는 거예요.

예를 들면 이 아담 해와가 완전히 그런 사랑권 내에 하나돼 있다면 하나님이 눈을 감고 `참사랑을 찾아가자' 하면 자연히…. 플러스 마이너스가 스스로 아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이런 트루 러브권을 중심삼고는 만물이 완전히 화동하는 거예요. 이걸 중심삼고 영계와 육계가 플러스 마이너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과 하나된 커플(couple;쌍)은 지상세계의 어디를 가든지 반대를 받지 않고, 천상세계의 어디를 가든지 닫혀진 문이 없게 됩니다. 그게 이상적이예요, 아니예요? 「이상적입니다」 알겠어요? 그걸 정리해 놓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