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삼팔선을 넘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9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삼팔선을 넘는 때

지금 때는 삼팔선을 넘는 때입니다. 큰 히말라야 산맥을 넘는데, 그 앞에 있는 산은 암만 넘었댔자 히말라야 정상을 못 넘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지금은 큰 산을 넘을 때입니다. 그 산을 넘어가게 될 때는 나라가 달라요. 아무때나 못 넘어온다 이겁니다. 넘어올 때를 놓치면 못 넘어옵니다. 기성교회 책임자들에 있어서도 그렇습니다. 지금 때가 넘어올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바람이 부는데 이때에 기반을 닦아야 됩니다. 그래서 지금이 넘어올 때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을 왜 고향으로 보내느냐? 어머니와 아버지를 데리고 넘어가자 이겁니다. 알겠어요? 「예」 그게 사랑이예요.

제일 큰 산맥, 에베레스트 산을 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그 앞에 천만 산이 있지만, 이것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지만 결국 이 안에 있는 것입니다. 정상을 통하지 않으면, 새세계로 못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는 탕감이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공을 들이고 수고했댔자 그 대가는 전부 사탄의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천신만고…. 에베레스트 산을 넘을 수 있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은 넘는 그 자리에 있어서 줄을 달아 가지고 따라오면 되는 것입니다. 이런 때예요. 언제나 옛날 생각만 하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예」 고향에 가면 3배, 10배 이상 노력하라구요. 지금은 넘어가는 때예요.

그렇기 때문에 넘어가는데, 영계와 육계가 둘이 싸우게 됩니다. 옛날에 영계가 사탄이었어요. 우리가 영계 사탄의 지배를 받았거든요. 영계가 천사장의 사탄세계였습니다. 타락한 천사장이 사탄 아녜요? 지금까지 영계 천사세계가 지상 사람들을 콘트롤했습니다. 선조들의 영이 먼저 지음받은 천사장과 같이 지상에 있는 자기 아들딸을 이용했습니다. 왜 이용했느냐? 자기 이익을 위해서….

이제는 그 반대입니다. 선조가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지상의 후손들을 위해 봉사해야 돼요. 위에 있던 것이 내려가고 여러분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영계가 여러분을 협조해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그러니까 본연의 아담 자리에 섰기 때문에 여러분을 돕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