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에 갈 수 있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2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 갈 수 있으려면

기독교인들이 이 길을 닦기 위해서 얼마나 희생되어 나왔나 말이야. 그 한을 풀어 주는 자리에 있어서 완전히 하나되어야 되는 거지.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은 뭐 어떻고…. 선생님은 언제나 그런 얘기를 하지' 이래. 아가리를 째 버려야 돼. 그거 악마야. 에덴동산에서 그럴 수 있나? 절대적이지. 벌써, 참사랑에 의해 태어나게 되면 참사랑의 핵심에 딱 들어가게 되면 다 보여. 다 보이게 돼. 세계가 다, 하늘나라가 다 환히 보이는 거야. 무슨 말인지 알겠어? 여기에 들어가게 되면….

이 자리에서 너희들이 생명을 얻어 가지고…. 세상에 태어나게 될 때 너희들은 뭐냐 하면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동참자야. 그렇지? 내가 왜 귀하냐 하면,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 있어서 하늘이 연결될 수 있는 하나의 수직적인 사랑권 내에 내가 누구보다도 제일 가깝게 서 있기 때문이야. 안 그래? 그렇잖아? 어머니의 사랑 가운데서 태어나서 수직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제일 가까운 자리, 제일 가운데 서 있는 것이 나야. 여기서 태어나거든, 제일 복판에서. 이 수직적인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자기를 절대시하고 나를 제일 높은 자리에 세워 준 그 사랑의 도리를 찾는 거야. 그 사랑의 길을 어떻게 가야 하는가 가는 방법을 몰라서 그렇지 위해 가는 데는 전부 다 그렇게 가는 거야. 알겠어? 그렇기 때문에 너희들의 욕망이, 목적이 달성 안 되는 거 아니야? 하나님까지 점령하고, 하나님의 사랑까지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위대한 가치를 지닌 너희들이야.

세상은 지금까지 밤중 아니야? 옛날에 선생님이 이 일을 밝히기 위해서 얼마나 몸부림쳤는지 알아, 이 쌍 간나 자식들아? 여기에 전부 다 군살이 박혔어. 지금도 여기 지금 남아 있지만 말이야. 하루에 열 여덟 시간, 열 두 시간 이상 기도하는 거야, 밥도 안 먹고. 뒤넘이치는 거야. 손발이 전부 다 땀에 젖어 가지고 그런 생활을 계속하며 찾아 나온 거야. 그래, 우주의 진리의 근본이 무엇입니까 할 때, 부자의 관계다. 딱 그거라구. 부자의 관계야. 부자 관계가 어떻게 되어 있느냐? 설명 안 한다. 이런 내용을 통해 가지고 부자의 관계라는 걸…. 알겠어?

종횡의 도리를 따라 사랑으로 화합할 수 있는 인간이 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갈 수 없어.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 알겠나? 「예」 너희들, 이 다음에 죽어서 선생님이 지상에서 안 가르쳐 주었다는 말은 하지 말라구. 이것은 천주의 비밀이야. 누구도 모르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악마가 지금까지 한 거야. 악마가 말하기를, 참소하는 거야. `하나님은 하나님입니다. 절대적이 아니요? 하나님의 아들들도 하나님이 절대적이라면 절대적이 되어야 될 텐데…. 위해야 되는 걸 알우? 이거 원리를 배반한 게 아니요? 사랑이라는 천리이치는…. 사랑하게 되면 소유권이 따르게 되고 다 이렇게 되어 있지 않았소? 어쩔 수 없이 타락하다 보니 이렇게 되었으니, 그 원칙을 따라 가지고는 이 모든 소유는 싫든 좋든 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방해할 수 없소' 이런다는 거야. 이게 사실이야. 이런 복잡한 내용을 다 가려 나가야 된다구.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말하기를 `천국 가려면 하나님과 아담이 합해 가지고 나를 사랑하지 않고는 안 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 못 들어가는 것이 원리가 아니냐' 하는 거야. 무슨 말인지 알겠어? 원리가 그래, 원리가. 원리원칙으로는 타락하지 않은 세계라면 천사장을 아담 해와가 하나님의 사랑에 하나되어 가지고 사랑하게 되어 있다구. 타락했으니까 그렇지. 그것이 원리이기 때문에 `나는 타락했을망정 당신은 변할 수 없지 않소? 원리대로 해야 될 거 아니요?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나의 이 아들딸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하나님과 아담이 원수를 사랑했다는 조건을 세워야 되오. 그러지 않고는 건네 줄 수 없소!' 그 말이라구. 이 싸움이야. 성경에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이 이래서 나오는 거야. 알겠어? 예수가 십자가 상에서 돌아감으로써 사탄을 사랑했다는 조건을 세운 거야.

선생님도 마찬가지라구. 미국이 원수의 자리에 있으면 미국을 살려주기 위해서 그걸 잊어버리고 도리어 미국을 위해서 복을 빌어야 돼. 미국을 위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를 다스리는 사탄편에 선 미국이 반대하더라도 그대신 그 편을 사랑하고 위해야 되는 거야. 그랬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으로,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사랑하였다는, 이런 자리에서 사탄이를 사랑한 자리에 섰기 때문에 사탄이는 후퇴를 해야 된다. 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