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통한 가정을 가져야 천국에 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통한 가정을 가져야 천국에 갈 수 있어

자, 그러면 여기서…. 시간이 많이 됐네. 두 시간이 넘었네. 두 시간 10분, 이만해도 뭐 아침…. 요거 답이 1988년도 자녀의 날까지 얘기하려면 스물 두 시간 할 텐데 어떻게 해요?

여러분들이 왜 양심이 있느냐 하면 종적 사랑의 부모인 하나님과 하나되기 위해서이고, 왜 몸뚱이가 있느냐 하면 횡적 사랑의 부모와 하나되기 위해서 있다 이거예요. 그거 얼마나…. 그래서 종적인 부모의 사랑과 횡적인 부모의 사랑의 열매로 나타나기 위해서…. 이것이 내가 가르쳐 준 거라구요. `나' 하면, 이상적인 나 하면 종적인 마음에 충만한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횡적인 나에게 충만한 참부모의 사랑을 받을 수 있고, 부모의 사랑을 받게 될 때 그것이 이상적 나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자, 그럼 하나님이 어디에 있느냐, 참부모는 어디에 있느냐 할 때는 트루 러브가 내 마음, 종적 마음과 하나되고, 횡적 참사랑이 내 몸과 하나된, 사랑이 깃들은 내 마음에 있다. 그래서 트루 러브, 트루 페어런츠는 뭐냐 하면 하나님은 마음과 같은 존재고, 트루 페어런츠는 몸과 같은 존재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거기에서 태어났어요, 거기에서. 그런 데서 태어난 거예요. 그런 데서 태어난 게 나예요. 이 두 세계에서 태어난 게 나라는 거예요. 그래 내게 트루 러브를 받든가 트루 러브를 하든가 하는 나 가운데 하나님이 있다. 하나님은 나와 같이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입장이 확실해야 `아하, 하나님을 버릴 수 없고 부모를 버릴 수 없는 나로구나. 하늘 부모를 모시고 부모님을 모시려면 절대 하나 안 되면 안 되누만' 하는 걸 알 수 있어요. 영원히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마음이 영원하니 내 몸뚱이도 영원하다 이거예요. 참사랑에서만이 영원한 생명이 생겨난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사랑이 먼저예요, 생명이 먼저예요? 「사랑」 여러분들은 다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에서 태어났어요. 생명은 사랑에서 태어난 거예요. 그래서 영원한 우리들은 본래 하나님으로서부터, 태어나기를 사랑에서 태어났어요. 여러분은 부모의 사랑에서 태어난 거예요, 부모의 사랑. 그래서 부모의 사랑 가운데 동참한 자예요. 그 가운데서 내가 태어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사랑과 아버지 사랑을 대표했기 때문에…. 그러니까 무시할 수 없어요. 부모가 부정할 수 없어요. 여러분의 부모가 여러분을 부정할 수 없고 여러분이 부모를 부정할 수 없듯이, 여러분들이 하나님을 부정할 수 없고 하나님이 여러분을 부정할 수 없어요. 그거예요. 그 자리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은 반드시 부모를 모셔야 되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이걸 쭉 계승해 가지고…. 그래 부모하고 갈라질 수 없어요. 언제나 사랑을 중심삼고 그 출발을 같이했기 때문에 이걸 뗄 수 없어요.

자, 그래 가지고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하는, 어머니가 사랑하고 아버지가 사랑하는 보호를 받는 거예요. 사랑 가운데 태어나서 사랑의 어머니 복중에서 10개월 동안을 보호하는 거예요. 그다음엔 낳아 가지고 부모님의 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그다음에 커 가지고는 남자 여자 결혼해 가지고 하나님을 대표한 사랑을 소유할 수 있는 부모의 자리에 나가고, 또 애기를 낳아 가지고 참사랑을 하다가 가게 되면 영원한 세계로 가게 되는 거예요. 사랑으로 낳아 가지고 사랑으로 살다가 사랑으로 천국 가게 돼 있는 거예요. 가정을 사랑해 가지고 영원으로 가는 거지요.

자, 이게, 레버런 문이 말한 것이 이 우주의 진리고 참이라면 오늘날 미국 나라는 말이예요, 호모 섹슈얼(homosexual;남자 동성연애자)이 많고 레즈비언(lesbian;여자 동성연애자)이 많은데 그거 어떻게 해요? 거기서 트루 러브 찾을 수 있어요? 미국은 말이예요, 씨니어 시티즌 홈(senior citizens home;유료양로원)이 있잖아요, 시티즌 홈? 이것이 트루 러브로 볼 때 있을 성싶어요, 없을 성싶어요? 이 세상에서 제일 나이 많은 양반이 누구예요? 「하나님」 하나님이 뭐예요?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예요. 영원히 떨어질 수 없는 거예요.

그래 그 하나님, 종적인 부모하고 같이 된 횡적 부모, 사랑으로 하나된 그 횡적 부모를 달리 모셔야 되겠어요, 같이 모셔야 되겠어요? 그거 부모와 같이 있어야 돼요. 그 부모를 모시는 것이 영원한 세계에서 하나님을, 종적인 참부모를 모시기 위한 훈련이예요. 하늘나라는 사랑의 세계예요. 사랑의 세계는 공기가 사랑으로 되어 있어요. 그거 다, 훈련에 적응하기 위한 곳이 가정이라구요. 알겠어요? 「예」

자, 남자 혼자 살고, 여자 혼자 살고…. 남자, 여기 미국 사람들 남자는 말이예요, `아이고, 여편네 얻으면 불편해. 혼자 살아야 돼. *아파트도 혼자 살게 만들고. 얼마나 멋져, 이 덩치 큰 나라에서…' 하면 (웃음) 지옥 간다구요. 질식해 죽는 거예요. 참사랑의 개념에는 준다는 뜻이 들어 있어요. 마음대로 한다는 게 아니예요. 준다는 것이예요. 그것은 여러분이 집에서 하는 것처럼 쉬운 것이 아니예요. 어려운 길이예요. 여러분이 생각하기에는 어려운 세상 같지만, 위하는 길이 가장 이상적인 세상이예요. 종적으로 그 위에 전후좌우로 이상적인 세계가 내려옵니다. 얼마나 좋은 가정적 환경이예요? 알겠어요? 훈련을 해야 돼요. 훈련을 하면 될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안 돼요. 완전히 훈련을 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남편하고 영원히 살아야 되고, 부모를 영원히 모시고 자식을 영원히 사랑할 수 있는, 이걸 연장해서 가정을 사랑하듯이 나라를, 나라를 사랑하듯이 세계를, 세계를 사랑하듯이 하늘땅을 위해서 사는 사람은 천국에 들어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