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을 통해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서울 올림픽을 통해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었다

자, 타락할 때에는 아담 해와 개인이 했지만 이제는….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개인적으로 타락한 뒤, 개인적인 가인 아벨로부터 세계적으로 이렇게 내려왔지만, 지금 때는 탕감복귀시대에 있어서의 아담적 컨트리(country), 나라예요, 나라. 아담 나라, 해와 나라가 사랑으로 하나되는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개인이 사탄을 중심삼고 했었는데 하나님의 조국, 이제는 나라를 중심으로 묶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올라간다 이거예요.

개인 타락은 나라를 중심삼고 떨어져요. 사탄세계는 나라를 중심삼고 떨어져요. 나라 이상은 못 가는 거예요, 이게. 떨어져 나가 나라를 만들어 놨다 이거예요. 그래서 그것은 세계적으로…. 타락은 나라에도 떨어졌지만 이젠 세계적으로, 세계적으로 도약할 수 있는 때가 오는 거예요. 타락 때문에 나라 이내로 떨어졌다구요. 세계는 못 갔다구요. 이제는 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 국가 사랑의 기준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여기에 반대해도 세계로, 천주로 날아간다는 거예요. 나라로 떨어져 내려갔다는 거예요, 이제. 알겠어요? 「예」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이제는 올라간다는 거예요. 여기서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선생님이 가서 그동안 뭘했느냐? 1년 동안 뭘했느냐 이거예요. 여러분 잘 알아야 돼요.

한국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말이예요, 삼팔선이 갈라져 있다는 거예요. 사탄이는 전부 다 파괴예요, 파괴. 하늘은 융합이예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1950년이지요? 1950년도에 있어서 말이예요, 6.25. 이때 1950년도지? 「예, 그렇습니다(통역자)」 1950년도에 사탄이 침으로 말미암아 이게 전부 다, 이렇게 내려와 전체를 파괴하려고 했다구요. (판서하시면서 설명하심) 그래서 이 전부를 이게 파괴한 거라구요. 그래 사탄이는 파괴예요.

자, 이것을 전부 다 해 가지고 이후에 이것이 돌아와 가지고 지금에 와 가지고 이걸 화해하려니…. 여기에서는 이것으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벌어졌느냐 하면 말이예요, 양극시대가 왔다 이거예요, 양극시대. 소련하고 공산세계하고 말이예요, 양극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완전히 쪼개졌다구요, 공산세계하고 민주세계하고.

자, 그것이 복잡한 세계적 일인데 이번에 쭉 와 가지고, 1988년 9월 27일이예요. 여기서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비로소 통합운동이 벌어진 거예요. 두 세계가 갈라졌던 것이, 두 세계가 두 블럭이 됐던 것이 여기 와 가지고 하나되는 거예요. 여기 와서 하나되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자, 그래 유엔(UN)군이, 이 16개국이 하나 만들려다 안 됐기 때문에 160개 국이 와 가지고 하나 만들었다 이거예요. 이건 뭐냐 하면, 요것은 국가이변이었지만 이것은 세계의 이변이 됐다 이거예요, 세계의 이변. 자, 여기서 실패한 것을 세계무대에서 찾아야 된다는 거지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박수)

자, 미국 이상 지금 공산세계 전부가 싸우던 것이, 서로가 싸우던 것이 이게 여기 와 가지고 맞았다 이거예요. (판서하심) 여기에 온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냐? 2세다 이거예요, 2세. 이 나라는 장자라는 거예요. 그런데 2세들이 여기에 왔다는 거예요. 2세에 와서 통일됐다는 거예요. 이게 역사적이예요.

애급에 있어서의 1세들은 다 때리고 죽여 나왔다는 거예요. 2세는 하늘편이예요. 이스라엘 민족 중에 양을 잡아 피 안 바른 1세는 죽어야 됐어요. 바로 나라, 이집트에서 그랬다구요. 나올 때 죽이지 않았어요? 장자는 다 죽였다구요. 그래 2세는 하늘편이예요. 이것은 두 세계의 가인 아벨이 하나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