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과 사탄의 혈통과 사탄의 환경에서 해방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사탄과 사탄의 혈통과 사탄의 환경에서 해방되어야

사탄에게서 해방돼야 돼요. 악마에게서 해방돼야 돼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다음엔 뭐냐 하면 사탄의 혈통에서 해방돼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사탄 환경에서 해방돼야 돼요. 첫번째는? 「사탄」 두번째는? 「사탄의 혈통」 세번째는? 「환경입니다」 환경! 세계의 모든 사탄적인 환경으로부터…. 여러분들의 가정뿐만이 아니예요. 세계의 모든 환경으로부터…. 그러려니 이걸 벗어나는 길은 딴 길이 없어요. 하나님의 사랑줄을 쥐어야 돼요, 사랑. 하나님의 사랑줄밖에 없어요. 모든 걸 치는 거예요.

사탄 사랑에서 더럽힌 것을 하늘 사랑으로 쳐부숴야 돼요. 그래, 성경에도 그랬지요? 누구든지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의 제자가 못 된다고, 어미나 아비나 딸이나 뭐 시어머니 시아버지보다…. 그 말이 그 말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첫째는 무엇에서 해방되어야 돼요? 「사탄」 그다음에는? 「혈통」 그다음에는? 「환경」 무엇으로만 해방이 된다구요? 「사랑으로」 자기를 위한 사랑이 아니예요. 위하는 사랑입니다. 그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 사탄이 있는 줄 몰랐지요? 사탄이 있는 줄 알아? 매일같이 밥 먹을 때도 사탄 분별해야 되고 전부 다…. 여러분들 성별식하는 것이 뭐예요? 사탄 분별 아니예요? 성염이 언제 나온 거예요? 「1960년입니다」 뭐라구요? 「1960년…」 그거 왜 성염이예요? 부모님이 나오기 위해서는 모든 사탄세계를 전부 다 불사르고 사탄권이 없다 하는 자리에 있어서 하나님만의 것이라고 하는 자리에서 성혼식을 해야 된다구요. 불살라 버려야 된다 이거예요. 부모님하고 하나님 사랑 이외에는 없다 이거예요. 그래서 하나님과 참부모님과 하나된 참된 사랑을 중심삼은, 이러한 거룩한 것이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물건이 여기에 떨어진다면 그것이 흡수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자, 여러분의 더럽힌 모든 세계는 사탄 사랑에서 시작됐지만 여기 완성적 참부모를 중심삼고 사랑에 인연된 모든 전부를 중심삼고 이것을 전부 부정해 가지고 찾아오는 거예요. 부정적으로 전부 다. 뿌리로부터 찾아오는 거예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분위기를 만들어도 담벽과 같이 만들어야 돼요.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사탄은 물러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