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 사랑이 최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1권 PDF전문보기

절대적 사랑이 최고

그렇기 때문에 악마는 뭐냐? 음란의 대왕이예요. 악마가 뭐라구요? 「음란의 대왕」 그렇기 때문에 성경을 보게 되면 음란의 신이예요. 남자들이 그 새끼로 태어났어요. 그 새끼로 태어났기 때문에 바람 피우는 것은 악마의 기수예요. 하나님의 뜻, 천도를 망치는 데, 유린하는 데 무기로 사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자가 전부 다 거리에 있는 것은 악마의 무기예요. 여기 여자들 있는데 자기 남편 외에 다른 남자를 도적 같은 마음 가지고 생각한 사람 손들라면 손들겠어요? 다 눈 감아줄께요. (웃음) 왜 웃어요? 속이지 못해요. 내 마음을 못 속이잖아? 내 마음의 주인이 하나님이예요. 하나님은 못 속여요. 자연을 못 속여요. 공기를 못 속여요. 나를 못 속여요. 그 일을 못 속여요.

나는 절대적으로 원하나니 사랑이 절대적이 안 됐으면 좋겠다, 그런 사람 어디 손들어 봐요. 나는 못생기고 형편없고 무식장이고, 세상에서 무용지물이지만 나는 단 한 가지 원하는데 절대적 사랑을 원한다 이거예요. 그것이면 다예요. 절대적 사랑을 가진 어머니 아버지를 모시고 절대적인 남편과 절대적 아내, 그거면 다입니다.

영계에 가게 되면 이것이 넘버원입니다. 지식 필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 대학 가라는 말이 어디 있어요? 찾아 보라구요. 있던가요? 내가 눈이 좀 희미해서 못 봤는 지 모르지만 찾아 봐요. 성경에 '대학 졸업해야 하나님의 아들 된다' 하는 것이 어디 있어요? 「없습니다」원수를 사랑하는 사람은 천국 간다는 거예요. 예수가 주장한 최고의 딱지가 뭐냐? 죽으면서 원수를 사랑하고 가겠다고 한 것입니다. 이것이 놀라운 거예요. 이분이 구세주 될 역사적 장본인이예요. 맞소? 「예」

아무리 흉악한 시어머니도 며느리의 10년 위하는 사랑 앞에는 10년도 못 가요. 3년도 못 가서 '내가 졌다' 이렇게 나오는 거예요. 그저 때리는 대신 쓱 와서 일하게 되면 전부…. 옛날에 빨래하고 할 때는, 뭐 고생하고 할 때는 '이 쌍년 왜 그걸 치우지 않고 밥만 먹고 말이야, 부엌에서 시아버지 시어머니 대접할 수 있는 쇠고기 있으면 먼저 훔쳐 먹고 뚱뚱해 가지고 전부 배가 나오고 저렇구만' 이러면서 밤낮 일해도 또 하라고 하더니, 사랑으로 위해 주는 그 앞에 감동된 시어머니는 옛날에 일하던 그 모습을 가지고 지금 빨래하는 며느리 궁둥이를 쓸어 주며 '네 궁둥이가 수고를 했구만. 얼마나 수고를 했느냐? ' 하며 눈물을 쑬쏠 흘리면서 '이 몹쓸 시어머니, 천벌을 받아야지. 용서해 다오' 이렇게 나온다구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 ! 얼마나 멋져요 ! 시아버지 시할아버지 시누이까지 전부 다 그런다는 거예요.

그래, 나를 반대하던 삼천만 사람들, 레버런 문이 단에 서 가지고 세시간만 얘기하면 통곡이 벌어질 수 있어요. 무엇 때문에? 수단 방법이나 말 때문이 아닙니다. 사랑을 배반한 것을 알게 되는 거예요. '한국민족을 저렇게 사랑하는 그 애국심, 그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혼란된 세상에서 남성 여성의 사랑을 올바르게 하여 그것을 전통으로 남기기 위해서 저렇게 애쓰고 있구나' 하는 걸 알고, 사망 세계의 사탄의 그물에서 영원히 해방을 얻을 수 있는 해방의 사랑의 길을 가려 주고 열어 주려고 했는데 반대했던 사실을 생각할 때 뼛골이 녹아나는 거예요, 뼛골이.

무엇이 그렇게 만들었어요? 레버런 문의 말로써가 아니예요. 사랑이예요. 미국이 원수의 나라인데 미국이 나한테 무릎을 꿇었으니 그 사랑앞에…. 그래서 이 사랑은 생명의 원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