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건에 따른 활동범위의 확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여건에 따른 활동범위의 확대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이, 선생님이 요전에 청산문제를 얘기했지만,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모두 청산을 해야 돼요. 영계 밑창에서부터 전부 싸워 올라가야 됩니다. 사탄세계에서 전부 다 승리해 가지고 맨 나중에는 도주들을 중심삼고 전부 굴복시켜 나가야 돼요. 나중에는 하나님 앞에 가 가지고도 말이예요, 하나님 자신이 예스다 노다 답변을 안 해요. 하나님을 설득시켜야 돼요. `이게 사실 아니오? 천지의 모든 해원이라는 것이 이런 원칙을 통하지 않고는 벗어날 도리가 없지 않소? ' 하고 말입니다. 도주들 자체가 공회 같은 데서 `저 문 아무개, 이단이다! 쫓아내라!' 하는 거예요. 40일 투쟁기간이 있었다는 거예요, 40일. 거기서 단연코 전부…. 영계에 싸움판이 벌어질 수 없어요. 하나님이 40일을 중심삼고 최후의 판정을 해야 돼요. `누가 옳다!' 하고 말이예요. 영계를 청산지어야 돼요. 부딪쳐야 돼요. 싸움입니다.

그다음에 영계에서 어인(御印)을 받고 지상에 와 가지고는 지상의 저 밑창에서부터 추어 올라가야 돼요. 기독교가 환영했더라면 최고의 자리에 올라갔을 거고, 접붙이는 역사가 7년 이내에 다 끝났을 것인데, 이것이 전부 다 반대하게 되니 4천 년 역사를 40년에 탕감해야 돼요. 4백 년을 살 수 없으니까. 안 그래요? 40년밖에 길이 없어요. 40년 길이라는 것은 되돌아 올라가는 길입니다. 이게 얼마나 힘든 거예요? 싸움이예요, 싸움. 그래 전 사탄세계가 반박해요. 네가 뭐냐 하고 말입니다. 얼마나 비웃고, 얼마나 비소를 하고…. 별의별 짓 다 하는 거예요. 거기서 추어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싸움을 시작하는 데는 낮은 데부터가 아니예요. 최고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고부터 상대를 잡는 거예요. 그래서 제일 주권자를 잡는 거예요. 그래야 빨리 끝난다구요. 그런 싸움을 해야 됩니다. 지상세계에서 전부 다 거쳐 나오는 거예요. 이걸 넘어서야 됩니다.

이거 넘어설 때가 1989년까지입니다. 1990년도에 들어가는 이제부터 2000년대까지 세계를 수습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 1960년도까지 14년 만에 한국에서 선생님의 가정을 세웠고, 14년 만인 1974년에 미국에 간 거예요. 그래 미국에 가 가지고 14년을 중심삼고 1988년까지 미국을 다 요리해야 됐어요. 1960년도에 성혼식이 있은 후 1968년까지 하나님의 날을 책정한 것입니다. 7년노정이예요. 이 14년을 거쳐 가지고 한국에서 어느 누가 통일가의 선생님을 가정적으로나 국가적으로 쳐 넘길 수 없다 이거예요. 국가적 기준을 넘어서는 거예요. 그다음에 세계적 기준을 넘어서야 돼요, 세계적 기준을. 세계적 기준을 넘어서야 된다구요. 그것이 1988년까지입니다.

그래서 제1회 3차 7년노정은 1960년서부터 1980년까지, 그다음에 제2회 3차 7년노정은 2000년까지입니다. 이때는 세계문제를 해결해야 돼요. 1980년도까지는 자유세계의 문제예요. 알겠어요? 그걸 넘어야 됩니다. 2000년도까지는 이 세계입니다. 민주세계, 공산세계, 종교계, 철학계 할 것 없이 다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제3회 3차 7년노정 때는 우리 시대입니다. 알겠어요? 2000년대를 맞이하면서, 21세기서부터 통일교회 시대로 들어간다고 보는 거예요. 60년간이예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10년 동안 할 일이 많습니다. 선생님이 얼마나 바빠요! 바쁘다구요. 이제는 여러분을 거느릴 때가 아닙니다. 국가 대표들을 거느려야 돼요. 그러니까 고르바초프라든가 이런 사람들을 세계정상회담을 만들어 엮어 가지고 소화해 나가야 된다구요. 만일에 미국이 내 말을 듣고 소련이 내 말을 들으면 간단한 것입니다. 자유세계의 모든, 한 10개국 수상들이 전부 모여서…. 한 나라에서 네 명씩만 데려오면 돼요. 수상하고 내무장관, 법무장관, 그다음에는 외무장관. 이래 가지고 산속 밀실에 들어가서 3주일만 수련해 봐요! 다 돌아가는 거예요. 어려운 게 아니라구요. 그런 시대가 온다구요.

이제부터는 세계 시대가 오기 때문에 우리가 개인적으로 전도하기보다는 기관적, 단체적으로 전도해야 돼요. 왜? 지금까지는 반대받을 때 단체로 하면 피해가 크니까 개인개인 이렇게 했지만, 이제는 반대가 없어요. 그러니까 일족, 3부자가 나서서 전도하라구요. 그런 시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세 가정이 나타나서 전도를 하는 거예요. 그다음에 열두 가정이 나타나서 전도하고…. 그러니까 세력이 당당하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에는 개인개인 전부 다 쌀알같이 나누어져 있어요. 그렇지만 우리는 편제를 해 가지고, 단체적으로 체제를 갖춰 가지고 공략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