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여 삶으로써 복의 조상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위하여 삶으로써 복의 조상이 되자

자, 보다 위하는 사람이 무엇이 되는 거예요? 중심 존재가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대한민국에 있어서 공적인 면을 중심삼고 보다 위하는 문씨 종중이 되면 문씨 종중이 천운을 이어받을 수 있는 때가 목전에 왔느니라! (박수) 종장과 더불어 나 그렇게 한번 살아 보겠다는 사람 쌍수를 들어서 한번 맹세해 보자구요. 자, 우리 그렇게 살겠노라! 아멘! 「아─멘」 (박수)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을 보니까 전부 다 나이가 많아요. 나 나이 많은 사람 필요 없어요. 나도 나이가 많지만. 2세들, 2세들을 어디로 보낼 것이냐? 이스라엘 나라 2세들이 가나안에 복귀해서 망했는데 왜 망했는지 알아요? 가나안 7족들 가운데 들어와 보니 이스라엘 민족은 거지 중의 상거지예요. 여기 가리는 것밖에 가진 것이 없었어요. 얼마나 거지 같았겠어요! 40년 동안 그렇게 살았던 거지패인데 가나안 7족권에는 집이 없나, 논이 없나, 밭이 없나, 양이 없나, 소가 없나 다 갖추어서 잘산다 이거예요. 잘먹고 잘사니까 그 젊은 것들이 끌끌하고 미남 같고 미녀같이 보이거든요. 왜 망했는지 알아요? 이 거지 떼거리들이 '아이구!, 나 저 여편네, 저 여자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저 남자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한 거예요. 이렇게 해서 망했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래, 문씨가 복받는 길은 여러분의 2세를 세워 가지고 문총재를 따라가게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하면 말이예요, 세상에서 잘사는 사람하고 결혼시키면 안돼! 가나안 7족들과 결혼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이제는 뭐냐 하면 가나안 7족과 같은 것들이 문총재를 환영할 때가 되었습니다. 알겠어요? 망할래야 망할 수 없는 때가 왔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결혼하려면 이방 7개국 사람들하고 결혼하자 하는 운동이 문총재의 운동이기 때문에 일본 사람, 미국 사람, 독일 사람, 영국 사람, 불란서 사람, 흑인 등 오색 인종을 중심삼고 전부 엮어 나가는 거예요. 하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엮어 나가니만큼 문씨들만이라도 그런 배포를 가지고 세계를 품고 사랑할 수 있는 마음으로 '우리 아들딸은 세계의 아들딸과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운세가 구원하기를 바라는 그 모든 2세 3세 시대를 품고 하늘로 돌아가게 해야 되겠다' 해야 됩니다. 그런 마음을 갖게 되면 문씨는 망하지 않습니다.

문씨들이 참 용합니다. 그렇지요? 용하지만 또 고집은 여간하지 않아요, 고집. 나도 그렇기 때문에 이런 놀음 하는 거예요. 고집이 세거든요. '어디, 두고 봐라! 40년, 몇십 년 두고 봐라. 누가 이기나 보자' 하면서 뚫고 나오다 보니, 반석을 뚫고 나오다 보니 천하가 다 자기 눈 아래에 보이는 것과 마찬가지가 되었어요. 사십 평생 동안 사탄이 못 나오게 하던 것을 다 뚫고 올라왔어요. 종교를 세워서 4천3백 년의 역사를 이어 나온 것을 선생님은 43년 만에 뚫고 올라왔어요. 미국이 실패한 모든 것을 찾아 세우고 하나님이 경륜한 전부를 찾아 세워 가지고 오늘날의 이런 기반을 닦았습니다. 이제는 문총재주의를 중심삼고 세계가 달리게 됐습니다.

지금 좌익과 우익이 다 길이 없습니다. 그러니 나를 붙드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악마가 앞장서고 인류가 그 악마를 따라갔는데 싸워 가지고는 이제 이들이 돌아섭니다. 돌아서 가지고는 내 손을 붙들어요. 공산당도 내 손을 붙드는 거예요. 이것이 한 바퀴 돌아 들어가요. 한바퀴 돌아서면 왼쪽에 있던 것이 바른쪽에 가게 되고 바른쪽에 있던 것이 왼쪽으로 가요. 이렇게 교체되는 거예요. 악마가, 위에 있어서는 안 될 것이 위에 갔고 선한 사람이 아래에 왔다는 거예요. 악마가 오른편에 갔고 선한 사람이, 하늘 편이 왼편에 갔다는 거예요. 그것을 교체해야 돼요. 교체하려니, 교체될 수 있는 자리는 무(無)가 되어야 됩니다. 그러니까 지금 전환시대에 왔기 때문에 주권과 주의, 모든 것이 무의 상태로 돌아갔어요.

그러면 누구로 말미암아 돌아가느냐 이거예요. 아담이 잘못했으니 아담으로 말미암아, 아버지로 말미암아, 참부모로 말미암아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비로소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이 맨 뒤에 있었어요. 하나님이 맨 뒤에 따라오다가 내가 돌려놓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앞에 서고 인류가 그다음에 서고 그리고 내가 뒤에서 따라가는 입장에 있습니다. 악마는 내 뒤에 올 수 없습니다. 그러니 영원히 작별하는 거예요.

그래서 선천 후천의 세계가 금년 2월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고희를 중심삼고 전환되어 나간다고 보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이제부터 10년, 12년 동안만 두고 보면 세상이 어떻게 될지 훤히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종장께서 싸우고 있으니 여기에 협조해서 대한민국과 아시아 그리고 세계의 복을 연결시키는 데 있어서의 조상들이 되어 주기를 바라는 것이 선생님의 부탁입니다. 이것을 충고와 권고의 말씀으로 알고 부디 그러한 축복을 받기를 바라면서 말씀을 끝내겠습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