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자녀들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자녀들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할 때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 없으면 통일교회가 세계판도를 닦았겠어요? 그동안에 별의별, 뭐 자기가 주님이라 하고 선생님은 세례요한이라고 하는 사람도 나오고 별의별 놈 다 나왔었지요. 얼마나 욕심장이들이 많은지 너 다 해 먹으라고, 다 해먹어 보라고 했다구요. 그러다가는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나는 뒷전에서 따라 나온 것 같지만 난 나대로 내 할 도리를 다했다 이거예요.

대한민국에 대해서 내가 조그마한 실수도 없어요. 그건 왜 그러냐? 대한민국을 위해서 살아 왔고 종교를 위해서 살아 왔고 인류를 위해서 살아 왔지 나를 위해서 살지 않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요전에도 어머니 보고 얘기했지만, 이제는 우리는 위해서 살 때가 오는데…. 자가용 비행기 사 가지고 거기에 세계 학자들, 세계 언론인들, 세계의 정상들, 대통령들 떼거리가 많이 있는데 왕초로서 그들을 쓱 거느리고 다니면서 말이예요, 한꺼번에 한 3백 명, 3백 80명 타지요, 큰 나라, 영국 불란서 이태리 미국에 가 가지고 국립방송 중심삼고 라디오 뭐 할 것 없이 왕창 해 가지고 한 2주만 불어 넣으면 그 나라가 돌아가겠어요, 안 돌아가겠어요? 「돌아갑니다」 그렇게 전도해야 된다구요. 그거 다 부모님이 하는 거예요. 여러분 통해 가지고 나라를 찾겠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뭘하느냐 하면, 보라구요. 부모님 선포하기 전까지는…. 작년 8월 30일에는 말이예요, 팔정식이라는 것을 했어요, 알라스카에서. 9월 초 하루날에는 말이예요, 천부주의를 발표했어요. 이래 가지고 한국에 돌아와 가지고는 뭘했느냐 하면 9월 27일에는 장자권복귀를 선포했어요. 작년에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고 장자권복귀를 선포했어요. 장자권복귀, 부모복귀 그다음에 왕권복귀를 선포해야 돼요. 그래서 지난 2월 27일에 천상세계 지상세계 왕권 정착을 선포한 거예요. 다 했다구요.

이제 할 것은 뭐냐? 세상 나라에는 주인이 없어요. 세상 나라의 주인은 사탄이예요. 사탄의 핏줄을 중심삼은 악마가 주인이예요. 악마, 거짓 부모를 중심삼고 거짓 풍토가 된 거예요. 여기에 참부모를 선포한 거예요. 마지막이예요. 알겠어요? 「예」 참부모 선포식이 끝나게 되면 통일교회 교인들은 뭘해야 돼요? 오늘 뭐라고 그랬나? 제목이 뭐예요? 전환시대예요. 무엇 중심삼고 전환해야 돼요? 「참부모님 중심삼고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전환해야 하는데 참부모 하나만 가지고는 안 돼요. 그렇게 되면 그 가외의 모든 것을 잘라 버려야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

참부모가 나오기 전에 거짓 부모가 나와 가지고 아버지 피를 받았어요. 아버지 핏줄기를 이어 나왔어요. 종자는 문씨면 문씨예요. 딴 놈이 들어와 가지고 조작했지요, 양자로 들어와 가지고. 아들이 없으니까요. 그 격이 됐다구요. 그러니까 참부모 선포한 뒤에 참부모만 붙들어 가지고 그것만 따라가면, 여러분 가정만 따라가면 어떻게 되느냐? 그 가외의 모든 것은 잘라 버려야 돼요.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한 거예요. 알겠어요? 「예」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해야 돼요.

문씨면 문씨 40만을 책임져야 되는 거예요. 문씨 일족을 중심삼고 2천만을 책임져야 되는 거예요. 종족들이 책임하게 되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하는 거예요. 다 선포했어요. 이제 마지막으로 참부모를 선포하는 거예요. 이제 내일 모레면 끝나는 거예요.

불교에서 40년 동안 도를 닦은 유명한 영통인 보살이 있어요. 그 사람한테 몇 개월 전부터 불교는 다 끝났으니 통일교회 문총재 찾아 가라고 예수가 나타나 가지고 특별 명령을 하고 몰아대는 거예요. 다른 도(道)에 시집간 거와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역사의 틀거리를 다 털어 버리고 백지처럼 되어 가지고 통일교회에 들어가서 수련받고 교육받으라는 그런 지시를 받았다는 거예요. 오늘 아침에도 그런 얘기를 했다구요.

최고의 꼭대기가 찾아오는 거예요. 종교 통일은 쭉정이들 가지고 안 된다구요. 지금 현재 갖추어져 있는 거예요. 모슬렘이라든가 불교라든가 인도교라든가 알아보니 통일교회 위해서 기도하는 영통인들 수두룩 하더라구요. 꼭대기가 다 연결돼 있다구요. 제일 곤란한 게 기독교인들이예요. 그건 땅딸패예요. 아무것도 몰라요. 영계를 몰라요. 그래 가지고 뭐 자기가 제일 잘났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아니예요. 이제 참부모 선포를 했으니 세계적인, 우주사적인 전환시기가 찾아오는 거예요.

그래, 참부모 돌아가시고 참부모 뒤를 따르려면 참부모의 아들딸이 있어야지요? 「예」 참부모의 일족이 있어야 되고 참부모의 일민족이 있어야 돼요. 그래서 일민족 편성하기 위해서…. 참부모 선포를 했으면 참자녀를 중심삼은 참가정 선포가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가정만이 아니예요. 예수의 한까지 제1차 아담, 제2차 아담, 1차 2차가 실패했으니 이것을 탕감할 수 있는 종족적 메시아권을 확보해 가지고 참부모를 대신한 선포식을 하는 거예요. 그래야 대전환적인 국가기준과 세계기준의 터전이 닦아지느니라.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