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을 중심한 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4권 PDF전문보기

1989년을 중심한 섭리

아까 내가 무슨 얘기 했었나? 「남북통일을 위한 국회의원 선발 대회를 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 전에 내가 이런 얘기를 왜 하기 시작했어? 남북통일 해 놓은 뒤의 얘기를 하고, 교체결혼에 대한 얘기 하는 도중 아니야? 역사를 전부 다 다시 상기시켜야 되겠다구요. 그다음엔 뭘했나? 「[세계일보] 얘기 하셨습니다」 [세계일보] 얘기 했지.

그다음엔 또 뭐예요? 「남북통일을 위한 국회의원 선발대회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니, 그건 아까 한 얘기고, 1989년에 있었던 일 말이야.

그다음엔 뭘했어요? 「복귀섭리 완결과 애원섭리시대…」 복귀섭리시대 완결과 애원섭리시대인데, 애원섭리시대 선포한 날이 언제예요? 「8월 20일입니다」

그 애원섭리가 뭐예요? 구원섭리가 끝나는 것입니다. 피 흘려 가지고 탕감 역사를 하는 그런 시대는 지나간다는 거예요. 사랑의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부모가 나타나고 사랑의 시대에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애원(愛援), 사랑을 중심삼은 구원섭리를 주장해야 됩니다. 그래 남자 사랑, 여자 사랑, 부모 찾아가는 놀음을 설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8월 30일? 「팔정식」 팔정식이 뭔지 알지요? 「예」 종적 탕감, 횡적 탕감을 전부 다 청산지어 놓아야 됩니다. 그래서 알래스카 제일 높은 데 가 가지고 선포한 것입니다.

그다음에 9월 초하룻날은? 「천부주의 시대를 발표하신 날입니다」 천부주의시대 발표! 그다음에는? 「10월 27일에 천지 부모를 선포하셨습니다」 그것은 왕권 설정이지요. 왕권 선포식 아니예요? 그렇지요? 천지 부모나 왕권 설정이나 마찬가지예요. 그것이 뭐냐면 왕권 설정을 발표하는 식입니다. 그러니까 하늘땅의 왕권이 착지가 되어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참부모가 행세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70세 생일잔치와 모스크바 대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가인권을 굴복시키는 조건을 세워서 환고향하는 것입니다. 진짜 환고향입니다. 남한에 돌아와 가지고 뭘해야 되느냐 하면, 참부모를 선포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11월부터 통일그룹…. 통일교회 사람들이 지금까지 통일그룹 행사를 못 했습니다. 전부 다 끼리끼리, 패끼리 놀았어요. 통일교회 패, 승공연합 패 해 가지고 자기들끼리 전부 다 원수시했거든요. 누가 잘났느니 어떠니 하면서. 이게 전부 다 연결이 안 돼 있었습니다. 그것이 비로소 11월에 가 가지고 통일그룹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된 것입니다. 선생님이 가면서 전부 다 이거 선포하라고 했어요. 이러다 보니 많은 단체가 있다는 걸 알았다구요. 야, 통일교회 기반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하는 거예요.

그다음엔 그걸 중심삼고 통일그룹 부모님 환영대회를 했습니다. 통일그룹이 연결되어 가지고 해야 될 제일 중요한 게 뭐냐? 천지 부모를 환영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룹이 환영했으니 이제는 나라로 확대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소련의 고르바초프와의 회담 이후에, 모스크바에서의 승리와 더불어 이 나라에 와 가지고 남한 땅 전체가 환영하는 대회를 한 것입니다. 그거 재미있지요? 나라에서 자기 정치 생명을 위해 고르바초프를 만나 가지고 땡잡겠다고 하던 패들 전부 다 형편없이 된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일대 전환시기를 맞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래, 천지 부모 선포와 참부모 환영대회를 세계적으로 한 것입니다. 일본에서도 했고, 미국에서도 교포들을 중심삼고 전부 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