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만이 인간의 모든 세포를 조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만이 인간의 모든 세포를 조화시킬 수 있는 힘이 있어

여러분의 몸을 보게 되면 동맥과 정맥이 있습니다. 정맥은 잡아당기고 동맥은 밀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디서 시작되었느냐? 아버지 어머니의 주고받는 사랑, 미는 사랑과 당기는 사랑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그 근본인 하나님이 그랬다는 것입니다. 주고받는 사랑이 그것입니다. 아들딸의 심장이 강하면 그것은 그 어머니가 튼튼하기 때문입니다. 건전한 사랑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그래서 전부 다 상대적입니다. 사람이 하나의 소우주로서 상징적으로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정자하고 난자가 합해 가지고 말이예요, 이것이 절반으로 딱 갈라져서 들어가 가지고 붙은 것입니다. 이렇게 컸다 작아졌다 하는 운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볼 때 창조된 여러분 자체는 박물관의 걸작품입니다. 여러분들 속에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면 남자 여자의 수백조 개의 세포들이 어떻게 조화하느냐? 그것이 참사랑에 부딪쳐서 춤을 출 수 있는 그때가 조화할 수 있는 때입니다. 참사랑이 아니고는 그것을 진동 못 시킨다는 것입니다. 영적인 오관과 육적인 오관이 한꺼번에 진동해 가지고 공명권이 이뤄져야 되는 것입니다.

무엇 때문에 4백조 개에 가까운 남자의 세포와 여자의 세포가 한꺼번에 조화할 수 있어요? 영인체와 육신이 오관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양쪽의 4백조 세포가 한꺼번에 공명할 수 있느냐? 무엇이 그런 공명을 일으키게 하느냐? 그것이 문제입니다. 남자의 모든 세포들이 '만세!' 할 때, 여자의 모든 세포도 '만세!'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무엇으로 해요? 지식을 가지고 해요? 힘을 가지고 해요? 그것이 참사랑입니다, 참사랑. 참사랑은 자기 자신의 백 퍼센트 이상을 투입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 부처끼리 둘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렇게 살고 있어요, 어때요? 그렇게 살려고 해요? 「예」 여러분이 어머니 아버지가 되어 가지고 아들딸을 낳게 될 때 '이 아들딸이 어머니 아버지의 세포들 가운데 몇 퍼센트가 하나된 가운데서 태어난 아들딸이냐?' 하고 물어 봤어요? 그거 심각한 문제입니다.

하늘의 아들을 낳아야 할 텐데…. 중간의 아들을 낳았어요, 땅의 아들을 낳았어요? 어떤 거예요? '내가 몇 퍼센트 부모냐?' 하는 걸 생각해야 됩니다. 그 애기가 볼 때 '우리 엄마 아빠는 백 퍼센트 이상이다' 하겠어요, '우리 엄마는 영점 몇 퍼센트다. 10퍼센트다' 하겠어요? 백 퍼센트 이상의 부모가 되고 싶어요, 그 이하의 부모가 되고 싶어요? 「백 퍼센트 이상의 부모가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남편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고, 여러분의 아들딸도 그렇고, 여러분의 어머니와 아버지도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걸 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볼 때, 얼마나 우주 앞에 피해를 주는 내 자신인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봐 가지고, 퍼센트의 차이에 따라 가지고 저나라에 가서 레벨이 정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르지만 말이예요, 저나라에도 천국 컴퓨터가 있어 가지고 째까닥 하면 대번에 후루루룩 나오는데, 몇 퍼센트의 세포가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되었는가 하는 것이 다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몇 퍼센트 하나되고, 어머니 아버지는 몇 퍼센트 하나되고…. 그것에 따라서 천태만상의 급이 생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