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가서도 참사랑이면 어디라도 다 통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가서도 참사랑이면 어디라도 다 통해

레버런 문이 가르치는 것은 심정의 조류입니다. 하늘나라의 하나님의 보좌와 하나님의 심정까지 거쳐 가지고 만국과 통할 수 있고 전체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심정의 조류를 말하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 가지고 말이예요, 그 집에 사는 사람이 급이 자기보다 낮다 할 때는 좋은 집이 있으면 그 좋은 집을 내 집으로 할 수 있습니다. 쓱 찾아 들어가게 되면, 주인은 벌써 척 보면 아는 거예요. 이마를 척 보면, 얼굴을 척 보면 아는 거예요. 쓱 봐서 자기보다 높은 사람이면 자기 안방으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어서 오십시오' 하고 안내하는 것입니다. 버스 안내하는 것과 같이 말이예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게 되면 그 방대한 우주가 전부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영계에 가면 선생님을 따라다니고 싶지요? 「예」 못 따라다닙니다. 선생님이 가는 데 여러분은 못 따라갑니다. 여러분은 심정의 문이 좁아요. 참사랑은 큰 문이나 작은 문이나 자유자재로 갈 수 있습니다. 참사랑이 아니면 그게 안 됩니다. (판서하시며) 이 자리는 전체를 대표한 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든지 들어갈 수 있고 어디든지 나갈 수 있습니다. 이러는 선생님이 공상가예요? 공상가의 반대말이 뭐예요? 실제. 「실제입니다」 봤어요? 선생님이 코가 이렇게 생기고 눈이 작게 생겼으니 거짓말을 잘 할 수 있는 사기성이 많잖아요? (웃음) 여러분이 사기를 당하고 있는지 누가 알아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본심은 잘 압니다」 본심은 뭐뭐뭐! 말만 그렇지 뭐.

여러분의 마음이 '에이─' 해요, '아─' 해요? 마음이 이래 가지고 동서남북으로 돌면서 이래도 좋고 드러누워서 뒹굴어도 좋고 그래요? 선생님이 말한 칸셉을 밤에 생각해도 좋고, 낮에 생각해도 좋고, 어디에 가서 생각해도 좋고 그래요? 「예」 그럴 때는 그것은 참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마음의 3분의 1이라도 '아이구구구…' 하는 그런 것이 있으면 3분의 1이 거짓말입니다. 그래, 마음이 백 퍼센트 환영해요? 내가 거짓말을 했더라도 백 퍼센트 하나님이 한 참말같이 믿으면 하나님은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창조해서 여러분의 뜻을 이루어 줄 것이다 하는 말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선생님보다 더 위대한 여러분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 믿으라구요. 백 퍼센트 믿고…. (웃음)

이 우주만 하더라도 220억 광년이나 된다구요, 거리가. 우주가 그래요. 우주를 뭐 하려고 만들었느냐? 하나님이 쓸데없이 우주를 만든 것이 아니예요. 이것이 우리의 활동 무대입니다. '나는 벌써 40개국을 돌아보고 왔다' 하면, 그것이 믿어져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든지 갔다 오는 거예요. (판서하시며) 저 끝에 어머니가 있고 여기에 아들이 있어도 전부 통하는 거예요. 사랑의 마음이 있으면 영계에 가서 몇천만 년 전의 이러이러했던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생각하면 그 사람이 나타나는 거예요. 이러이러했던 타입의 사람, 이러이러하게 생겼던 동양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면 그런 사람이 쓰윽 나타납니다. '그래, 어디서 왔느냐?' 하고 물으면, '몇천 마일, 몇억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과거도 없고 미래도 없이 언제나 현재라는 것입니다. 몇천 년 전도 오늘이예요. 알겠어요? 그런 세계입니다.

그 세계의 왕자 왕녀가 되기 위해서 땅에 태어난 것입니다. 사람이 얼마나 위대하고 얼마나 굉장한지 알아요? 이 생명이 얼마나 귀한지 알아요, 생명이? 뭐 자살해, 이 쌍거야? 이 땅 위에 자기가 생을 지니고 났다는 그 영광을 모르고 삽니다. 얼마나 고귀하고 얼마나 영광스러운 자신인가를 알아야 됩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모르니, 이놈의 타락이 원수입니다. 사탄과 연결되고 사탄의 핏줄을 지녔으니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이걸 어떻게 뽑아 버려야 되느냐? 이것이 남아 있는 한 사탄은 따라다니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듭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나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