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의 왕이요 조상인 동시에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종족의 왕이요 조상인 동시에 참부모

본래 이번 정월 초하루는 장자권이 복귀되었기 때문에 한국이 모든 인사이동을…. 지금까지 있던 사람들은 마음과 몸이 갈라져 싸웠어요. 그래서 마음적 대표가 종교권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종교권을 중심삼은 통일운동을 하는 것이 뭐냐? 세계평화종교연합을 창설했어요. 이미 사무실을 설정하고 사무 보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 사무총장 다 임명했지? 「예.」

먼저 해야 돼요. 이게 세계평화종교연합이 외적 세계를 대표한 세계평화연합보다 먼저 해야 돼요, 마음이 먼저니까. 앞으로 세계평화종교연합 중요 간부에 전부 다 종단장들이 들어가는 거예요. 그거하고 정치세계하고 경제세계, 3분의 1이예요. 그렇지 않으면 4분의 1이라든가가 반드시 들어가야 된다구.

이래 가지고 외적으로 통일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건 뭐냐? 몸과 마음이 싸우기 시작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유물 유심론 중심삼고 싸우던 결과를 전부 다 수습하려니 유심적 전통의 기준을 대표하는 것이 종교권이고, 유물적 전통의 기준을 대표하는 것이 정치세계예요. 끝날의 정치는 하늘 편에 속한 것이 하나도 없어요. 전부 다 사탄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세계에 절대 지지가 없다구요. 이제는 통일하니까 우리 몸 마음이 통일되어야 합니다. 몸 마음이 통일되었기 때문에 여러분은 어디 사람이냐 할 때, 월남 사람이 아니예요. 인도 사람이 아니예요. 미국 사람이 아니예요. 불란서 사람이 아닙니다. 어디 사람이에요? 「한국 사람입니다.」 한국 사람이 아니지. 천국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 천국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은 아들딸이 되어야 되는 것이다 이겁니다. 참부모의 축복 받은 아들딸은 앞으로 전부 자기 나라라든가 자기 혈족과 관계없어요. 관계 있어 가지고는 메시아 노릇을 못 합니다. 종족적 메시아 하게 되면 같이 살면서 메시아가 되나요? 하늘로부터 작정해서 배치받아 가지고 주동적 세력권과 모든 사상적 기준, 모든 외적 기준, 인격구성의 기준이 하늘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쫓겨난 입장입니다. 쫓겨난 거예요. 일족 앞에 내던져진 패입니다. 던져져 가지고 어디 갔느냐 하면, 참부모 패에게로 간 것입니다. 이제는 하늘나라의 혈통을 이어 가지고 딱 준비됐으니, 그 내던지던 사탄세계에 가 가지고 왕 노릇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왕 노릇 하면 왕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뭐냐 하면, 그 종중(宗中)의 왕입니다. 왕인 동시에 조상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래 여러분이 태어난 나라가 여러분의 나라가 아니라구요. 여러분은 하늘나라를 중심삼고 마음적 기준에서 낳은 것과 마찬가지이니까 이 마음적 기준의 대표자가 몸적 기준의 아담 아들딸 세계인 가인권에 가 가지고 일원화시켜야 돼요. 그게 종족적 메시아인데, 종족의 왕이요, 종족의 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게 왜 그래야 되느냐 이거예요. 여러분 통일교회의 고향이 어디예요? 정주가 고향이라면 여러분이 다 정주에서 태어났어요? 정주는 선생님이 태어난 곳이지요. 여러분이 태어난 곳은 전부 다 팔도강산, 다른 곳 아니예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고향이 달라요. 고향이 다르지만 뿌리는 같아요. 그러니까 한 뿌리에서 난 나무와 같이 그 가지가 팔도강산에 퍼져 있어요. 그러니 가지 위에 가지란 것은, 그 조그만 가지를 볼 때 고향이 여기라구. 그렇지 않아요? 종족적 고향, 가정적 고향을 전부 다 확대시킨 것이 국가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