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강하고 담대하면 반대할 자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우리가 강하고 담대하면 반대할 자가 없어

1992년도 이전까지 전부 다, 45년부터 7년과정에 있어서, 7년노정에 선생님이 해야 할 것이 뭐냐 하면, 기독교를 중심삼고 선생님 중심삼은 참부모 가정을 중심으로 일원화시키기 위한 기반을 닦았더라면 천주교와 신교가 하나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나? 「예.」 똑똑히 알라구, 이 녀석들아! 절대 물들지 말라는 거야. 자세를 갖추어 가지고 천상의 권위, 하나님의 권위를 가져 가지고 딱 자리잡으면 그 환경에 있는 사람들이 말을 못 합니다.

협회장, 알겠나? 「예.」 김회장도 알겠나, 무슨 놀음을 하고 있는지? 「예.」 물들지 말라는 거예요. 이래서 빨리 선생님 사진을 걸게 하라구. 그게 제1 조건입니다. 그러면 그 아들딸들도 거기에 머리숙이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알겠나? 「예.」

그래 가지고는 결혼해도 괜찮아요. 사진 붙여 가지고 매일같이 경배하는 사람들은 세계문화체육대전 때에 데려다가 결혼시켜도 괜찮아요. 이스라엘화하는 것입니다. 할례를 하면 이스라엘 민족이 됐지요? 「예.」 축복의 자리에 가담한다는 것입니다.

이게 마지막 놀음입니다. 이걸 준비하기 위해서 1983년부터인가 1985년부터인가 시작한 것입니다. 이번에 홍협회장, 이거 못 하게 되면 큰일난다구. 알겠어? 또 교구를 책임진 자들은 전부 자기 교구를 중심삼고 이거 일원화 못 시키면 안돼. 선교국도 다 마찬가지야. 문총재 이름은 세계에 유명해요. (영어로 2분 가량 말씀하심)

가나안 복지에서 이스라엘 민족들이 가나안 7족에 물들어서는 안돼요. 사진을 갖다 빨리 많이 붙여야 된다구. 알겠어요? 「예.」

문총재 사진 액자를 하나 만들어서 갖다 보여 주게 된다면 사진을 자동적으로 붙여 달라고 그러게 되어 있다구. 거 사진첩 옛날에 다 만들었댔지? 5년 전에 전부 다 만들어다 주지 않았어요? 그랬지요? 원리책이랑 전부 다 그때 나눠 준 것 아니야? 이제 그 사람들 다 있을 거예요, 통반에. 그거 받은 사람 물어 보고 전부 다 찾아가서 말이야, 그런 사람들은 물어 볼 것도 없이 못 떡 떡 박고 사진 붙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오늘 이 회의 끝나면 즉시 누가 먼저 갖다 붙이느냐 이거야. 내가 몇 번째가 될 것이냐가 문제야! 그거 보고하라구. 시간을 적어요. 몇 시 몇 분 해 가지고 적으라구. 액자 붙이게 되면 며칠 몇 시 몇 분에 붙였다는 걸 액자 뒤에다 써요. 그거 거짓말로 적으면 안돼요. 천벌 받는다구.

이것이 꿈같은 얘기입니다. 세계적인 판도를 이스라엘 민족이 전부 다, 초민족적인 기준인 종족적 메시아권을 중심삼고 가나안 복지권ㆍ축복권을 흡수할 수 있는 놀라운 시대가 왔다는 사실…. 이제는 우리가 강하고 담대하면 반대할 자가 없어요. 반대하면 속이 후루루 하고 떨린다는 것입니다.

이거 보라구요. 좌우익이 이렇게 가다가 싸워 가지고 다 막혔거든. 그래 두익사상을 중심삼고 돌아서는 것입니다. 돌아서기 때문에 우익이 좌익이 되고 좌익이 우익이 되는 것입니다. 누가 오른쪽이 되느냐 하면 사탄 편이 오른쪽이 된다구요. 공산세계가 전부 다 사탄이를 숭배하게끔 만들어 놓은 것은 하늘나라의 그림자 모양으로 훈련된 것입니다. 이게 중요하기 때문에 사탄도 잘 가르쳐 주고 영계도 잘 가르쳐 준다는 것입니다. 악마도 전부 다 살 길을 가르쳐 주고 그래요. 이제는 악마가 반대하게 안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휘저어라 이거예요. 세계를 휘저어요. 알겠어요?

오늘 나라 조직, 도 조직, 시군 조직 전부 다 해체야. (일본 간부들에게 잠시 일본 말로 말씀하심)왔던 사람 전부 다 반드시 사 가라고 그래요. 어디서 관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