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년 연두표어-내 나라 통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1991년 연두표어-내 나라 통일

자, 이제 쓰라구, 쓰라구, (웃음) 1991년 원단, 원단이 뭐인가? 원단이 뭐냐 하면 옷 만들 때 그 옷감 기지를 원단이라고 그러지? 원단 연두표어! 연두 목표라구. 표어가 뭐냐 하면 ‘내 나라 통일'입니다. 여기에 한국 말 아는 외국 사람들은 괄호하고 ‘내 세계'라는 말을 집어 넣어도 괜찮아요.

한국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가 하나 되어야 돼요. 그래서 결혼을 합해 가지고 하는 거야. 알겠어? 민족의 경계선을 두지 않아요. 요것이 하나 될 수 있어요. 그거 하나 되어 가지고는, 전세계는 사탄 천사장 국가야. 중국, 소련, 미국, 전부 다 경계선이 없어요. 지금도 그렇지만 말이야. 그래서 선생님이 일본을 어떻게 묶느냐 하는 게 문제예요. 기독교 천사장권, 서양 천사장권 미국을 어떻게 묶느냐 하는 문제, 아시아 천사장권 중국을 어떻게 묶느냐 하는 문제, 또 사탄 편 천사장권 소련을 어떻게 묶느냐 하는 문제, 이거 전부 다 세 천사장이야.

타락 전에 하나님과 아담 해와 중심삼고 세 천사장이 하나 못 되어 가지고 타락했습니다. 해와가 잘못해 가지고 전부 다 깨트려 버렸다구. 그러니 복귀시대에 있어서 일본을 해와 국가로 찾았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본래는 영국이 해와 국가일 텐데, 기독교문화권이 책임 못 하고 미국이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다 깨져 나갔어요. 그러니까 사탄이 제일 사랑하던 해와 국가 일본과 독일을 뺀 것입니다. 그 가운데 차자권 미국을 누가 택해 세웠느냐 하면, 하나님이 택해 세운 게 아니예요. 선생님이 뺐어요. 본래는 섭리 가운데 실패한 녀석은 세울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울며 겨자 먹기로 왜 세웠느냐 이거예요. 이것 빼 놓으면 유대 나라와 구약시대 신약시대 기독교가 왕창 사탄 편에 돌아가니 안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내가 택해 세워 놔 가지고 그 미국과 싸워서 다시 찾아 준 것이 지금까지 14년 동안의 투쟁역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말한 것과 같이, 1978년서부터 1988년까지 10년 동안 한국 경제가 부흥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연두사, 연두 지시다 그 말이라구. 연두표어는 ‘내 나라 통일', 외국의 선교사들은 내 나라 다음에 괄호하고 내 세계를 집어 넣어라 이거예요. 그러면 전체 세계가 돼요. 표어 내용은 각국 나라도 내 나라야. 내 나라 찾기 위한 것은 세계를 위한 것입니다. 내 나라라는 말은, 한국과 여러분 나라만 찾으면 세계는 자연히 찾아지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빠른 시일 내에 120개 나라에 120명 해서 1만 4천4백 명이 움직이게 될 때는 나라의 기반이 잡히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메시아를 둘 보내나, 하나 보내나? 메시아 두 사람 보내, 한 사람 보내? 「한 사람 보냅니다.」 우리는 승리적 메시아권이니까 부부가 가는 거야. 부부가 가면 사탄이 참소 못 해요. 사탄이 잘라 버리지 못합니다. 그렇잖아요? 아담 해와 대신 자리이니까. 그 목표를 중심삼고 선교국은 빨리 서둘러야 돼요. 목표는 내 나라 통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