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모든 것을 기억하고 충성하는 열성분자를 축복해 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하늘은 모든 것을 기억하고 충성하는 열성분자를 축복해 줘

이놈의 자식들 전도도 못하고 똥개 같은 녀석들 몇 녀석 데리고 그게 뭐야? 이건 불도저로 전부 다 밀어서 편파같이 만들어 가지고 아스팔트 재료도 못 쓰겠어. 이게 사람 새끼들이야? 내가 전부 다 너희들한테 맡기고 가지 않았어? 한국을 책임지라고 전부 다 맡기고 갔지? 「예.」 책임진 게 이 꼴이야? 이게 뭐야? 나라 망치게 다 만들어 놓고…. 종새끼 될래, 주인 될래? 「주인이 되겠습니다.」 원리도 모르는데 어떻게 주인이 돼? 원리책은 전부 다 선반 위에 올려 놔 가지고 먼지 구덩이에 파묻어 놓고 말이야. 원리책을 한 번 다 읽은 사람이 세 사람밖에 없어, 이놈의 자식들! 모가지를 전부 다 잘라 버리고도 남을 이놈의 자식들! 그래 가지고 무슨 선생님? 부모님? 그게 있을 수 있는 말이야?

내가 가미야마한테 놀란 것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감옥에 들어가 있으면서도 내가 일본 원리책을 가지고 해설도 해 주고 어려운 내용을 빼 가지고 물어 보면서 교육을 했습니다. 원리의 제일 깊고 어려운 내용을 빼 가지고 '이게 무슨 내용인지 알아?' 하고 물어 봤더니 답변을 못 해요. 그 때 가미야마가 하는 말이 '내가 원리책을 딸딸 외웠어도 이러이러한 문제에 대해서는 모르겠습니다. 그걸 풀어야 됩니다.' 그래요. 그래서 '원리 책을 다 외웠어?' 했더니 그렇다는 거예요. '몇 번 읽었느냐?' 하고 물어 봤더니 한 120번을 읽었다는 거예요. 그러니 딸딸 다 외우는 것입니다. 책 첫 페이지 넘어가 가지고 딱 한 대가리만 읽어 주면 주루룩 다 외우는 거예요. 원리책이 전부 몇 페이지인가? 원리책 보라구요. 556페이지인가? 그걸 전부 다 딸딸 외우고 있는 것입니다.

자, 하늘이 누구를 축복해 줘야 되겠어요? 땡땡이 부리는 사람을 표창해야 되겠어요, 모든 것을 기억해 가지고 충성하겠다는 열성분자를 표창해야 되겠어요? 어떤 사람이에요? 하나님이 먹고 남은 찌꺼기를 좋아하는 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