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생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3권 PDF전문보기

인간 생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식기

인간의 가장 중요한 곳이 어디야? 응? (웃음) 어디야? 가장 중요한 곳은 어딜까? 눈알은 어때? (웃음) 생식기를 안 써도 맹인이 안되는 것이 좋을까, 뭐야? 둘 중에 하나를 못 쓰게 된다고 할 경우에는 어디를 원할까? (웃음) 응? 이게 웃을 일이 아니야. 이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야. 자기를 해결해 놓고서 그 다음에 나라라든지 세계를 해결해야 하는 거라구. 자기를 정리해서 집대성을 이룰 수 있는 곳에 있어서 나라와 관계를 가지고, 나라를 정리해서 나라의 중심이 된 경우에 세계를 정리하고, 세계의 중심이 된 경우에 천주를 정리해야 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 천주의 중심은 하나님이 된다 하는 것입니다. 자기의 개성 자체를 정리하지 않은 곳에서는 우주의 중심인 하나님과 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여자에게 있어서도 남자에게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뭐야? 응? 그것도 생각 안 해 봤어? 다 축복을 받았는데 모자라는 사람들이네. (웃음) 낙제생이 다 모여 있네. 그게 뭐야? 입이 가장 중요해, 당신들 남자 여자들이 특정한 다른 한 곳을 가지고 있는데 거기가 가장 중요해? 입이 없으면 큰일나지? 죽어 버리잖아? (웃음) 생식기는 없어도 평생 살 수 있잖아. (웃음) 그런 문제를 쭉….

교과서에도 그런 건 없지요? (웃음) 세계의 어떤 교과서, 유명한 대학교의 교과서에도 그런 것은 없지요? 그게 중요한 거예요. 왜? 입이 없으면 바로 죽어 버리고, 눈이 없으면 맹인이 되고, 양쪽 다리가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돼요? 양쪽 다리를 필요로 할까요, 생식기를 필요로 할까요? (웃음) 이제는 다 머리도 열심히 쓰지 않게 되고 생식기만 볼록하게 된다구요. (폭소) 그런 결과가 된다구요. 그러면 그것이 왜 그러냐? 그거 원리 가지고 거기까지 쭉 설명할 수 있지요? 여자 남자가 왜 태어났는가 하는 근본 문제…. 이걸 이야기하자면 뭐 원리강의 하지 않으면 안된다구요. (웃음)

오늘 시간이 없어. 여러분을 1년 만에 만났으니 여러분들도 하고 싶은 말이 많이 있지? (웃음) 뭐 선생님도 듣고 싶은 것이 많이 있다구. 뭐, 그런 시간…. 지금 여기 천 명 가까운 사람들이 모였으니까 한 사람이 10분씩만 말을 해도 얼마야? 1만 분. 1만 분이면 며칠이야? 그래서 함께 이 같은 과정을 통과하는 것으로써 그와 같이 한 것으로 인정하고 선생님이 이야기하고 있는 거예요. 그거 왜일까? 「사랑이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사랑의 중심이야. 근본 문제야, 근본 문제. 「하나님이 깃들인….」 뭐? 하나님이 깃들인다? 하나님이 그것을 잡고 평생 사는 거야? (웃음)

여러분들은 대학교에 가서 학사 과정, 석사 과정, 그런 과정의 기준을 통과하게 되면 각종 학위를 받지요? 그것을 증명하는 증서를 받는 거예요. 그 내용은 간단합니다. '이 사람은 이 대학교에서 규정된 과정을 완전히 종료했으니 이 증서를 수여한다.' 간단하지요. 그것은 간단한데 내용은 복잡해요. 몇 십 년의 생활을 소비하고, 자기의 정신도 더불어 투입한 결정체로서의 결론인 거예요. 이러한 모든 것을 그 증서가 다 내포하고 있지만 어떤 사람이 증서를 가지고 있다고 할 때 '그래―.' 해 가지고 그건 잠깐 쓰는 것이에요. 잠깐 자격을 얻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고, 영원히 그것이 중심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생식기도 같다, 졸업 증서와 같이 생식기는 중요한 것이다 이거예요. 원리로 말하면 완전한 인간에 대해서 책임분담이라고 말하지요? 원리주관권과 직접주관권을 결합시키기 위해서는 개성 완성을 해야 하지요? 그러면 개성 완성은 뭐냐? 참사랑의 일체권을 의미합니다. 참사랑이라는 것은 하나님이 존중하는 사랑이에요. 하나님의 상대인 아담 해와가 평등한 상대가치를 얻고, 가치 상대권의 사랑의 실체로서 그 둘이 하나가 되어 통일을 이룰 수 있는 거예요. 인간 남녀의 통일은 물론이고, 모두를 통일시킨다는 거예요. 그리고 그것은 인간끼리, 남녀를 일체화시키는 것과 동시에 하나님과 일체화 될 수 있는, 완성기준을 이룰 수 있는 기관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시험에서는 백점을 땄다 하더라도 졸업증을 받지 못해서 졸업증이 없는 경우에는 어디 가나 대학 졸업한 것을 인정받지 못합니다. 알겠어요? 「예.」 그것과 마찬가지로 생식기는…. 천정(天情)이 있고 인정(人情)이 있는 거예요. 천정과 인정을 하나로 묶어서 완성권에 결착시키는 그 자체가 사랑입니다. 사랑은 남녀의 생식기 없이는 성립되지 않기 때문에 그 생식기가 가장 중요하다는 결론을 내야 됩니다. 이건 원리적인 해설이에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이고 가장 귀하게 여겨야 돼요. 가장 귀중하게 여기는 것을 공적으로 보는 간판으로서 내거는 것은 없습니다. 비밀스러운 곳에 자기만 아는 곳에 숨겨 두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을 취급하는 방법이예요. 그것은 모든 역사를 통해 보더라도 같은 거예요. 사람이라는 것이 취급할 때는 같은 과정을 가지 않을 수 없는 거예요. 그 공식은 하나밖에 없어요. 두 개는 없습니다. 알겠어요? 「예.」

그런 면에서 우주 완성을 이루는 중심적인 부서가 생식기이기 때문에 생식기가 제일이라는 것을 해설하면 답은 만점이 되는 거예요. 거기에 이견이 있어요? 「없습니다.」 알았지요? 「예.」 그래서 원리가 위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의 완성, 여자의 완성은 그것들이 하나가 됨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지는 것이요, 난생 처음으로 역사를 대표해서 역사의 완성 상속권을 받는 하나의 종착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다른 길이 없기 때문에 남녀 생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식기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