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어 가는 사랑의 질서를 본연의 자리로 돌이켜야 할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4권 PDF전문보기

썩어 가는 사랑의 질서를 본연의 자리로 돌이켜야 할 통일교회

탕감복귀, 탕감복귀, 탕감복귀입니다.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3대 사랑을 유린했다 이겁니다. 이 여자 패들은 잘 알아야 합니다. 끝날이 되게 되면 이 3대 사랑을 그리워해 가지고 여자들이 그런 놀음을 합니다. 아버지 같은 사람한테 붙고, 오빠 같은 사람한테 붙고, 전부 다 그 놀음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남의 남편 빼앗아 붙고 말이에요. 인친 관계가 성행할 때가 되면 끝날이 된 것입니다.

미국에선 그래요. 손녀하고 사는 할아버지도 있고, 애비하고 사는 딸도 많아요. 오빠하고 사는 여자는 수두룩하고. 이거 왜 그래요? 뿌린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뿌린 대로 거두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청소년 둘이, 남녀가 둘이 그늘 아래에서 타락했지요? 그렇게 뿌렸던 것이 가을 때가 되니까 세계적으로 청소년들이 전부 다 윤락해 버리는 겁니다.

이것을 청산지어 가지고 본 궤도에 올려 놓아야 될 그 사명이 통일교회 교인들에게 있어요. 여러분들이 의사입니다. 의사! 주사 침을 줘야 합니다. 통일교회 패들은 이 썩어 가는 인류의 사랑의 질서를 본연의 기준으로 돌이켜 놓아야 합니다. 영영 돌이키지 못하게 악마가 패륜적 멸망 기지를 만들어 놓은 것을 통일교회가 돌이켜 놓아야 합니다. 이것을 악마가 알았습니다.

그런 때가 오는 것을 하늘이 알기 때문에 통일교회 문총재를 보내서 의사들을 만들어 가지고 주사를 주는 것입니다, 주사. 알겠어요? 자기를 위하라고 하면서 그렇게 먹고 살던 녀석들한테 자기를 위하는 게 아니고 남을 위하라는 이런 주사를 주게 된다면 그 사랑의 맛이 얼마나 귀하고 그 사랑의 가치가 얼마나 큰가 하는 것을 알게 되요. 영원한 가치 영원한 생명과 연결된다는 것을 알게 될 때, 영생이라는 문제에 사랑이 인연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될 때에 현실 사회의 문제는 잠깐, 하루밤 안 자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한 순간 숨 안 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영원한 세계가 있는 겁니다. 그거 알아요? 「예.」 여러분들, 영원히 살고 싶지요? 「예.」

보라구요. 여기 곤충도 말이에요, 알에서 유충이 되고 번데기가 되고 성충이 되어 가지고 날지요? 3단계 변화 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유충과 같은 복중시대, 이것은 벌레와 마찬가지입니다. 번데기가 되어 가지고 그 번데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 번데기 과정이 죽는 것입니다. 거기서 나비가 되어 나는 것입니다. 죽음으로 말미암아 비상천(飛上天), 대공을 날아 가지고 향기와 감미를 즐길 수 있는 놀음을 하는데 만물의 영장이 그 이상이 못 돼? 다 보여 준 거라구요.

여러분들은 영계에 대해서 모르지요? 「예.」 청맹과니지, 청맹과니. 선생님은 어떨 것 같은가? 거기의 전문가가 아니예요? 그렇지요? 「예.」 영계가 어떻다 하는 것을 전부 다 알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비밀을, 악마의 비밀을 들춰 가지고 악마는 쳐서 지옥으로 쫓아 버리고 하나님 해방을 가져오게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