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사랑을 중심하고 통일되면 천운이 보호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더 큰 사랑을 중심하고 통일되면 천운이 보호한다

자, 레버런 문이 미국을 구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받고 미국에 와서 미국을 누구보다 위하고, 미국을 위해서 전체를 투입하고 또 투입하겠다는 하나님의 사상과 희생을 중심삼고 나왔다 이거예요. 그런데 레버런 문을 미국 국민이 반대하는 그것이 영원히 존속할 수 있느냐, 아니면 굴복하느냐 볼 때에 그것은 얼마 존속하지 못하고 불원한 장래에 굴복하는 것이 하나님의 원칙이다 이거예요.

미국이 레버런 문을 대해 밉다고 뭐 댄버리 감옥에 갖다 넣고 별의별 짓을 다 하면서 신문에 광고를 내고 한 것을 산더미같이 쌓아 놓았지만, 그걸 하루 아침에 불살라 버리고 미국의 모든 국민들이 그 불사른 종이 짜박지 이상의 자리에 올라가 가지고 레버런 문을 그 이상의 자리에서 모시려고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아무리 불효자식이라도 부모가 자기를 위해 죽는 자리에까지 위하는 마음을 가지게 될 때, 그 불효자가 회개해 가지고 충신이 될 수 있는 길이 얼마든지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에서만 그것이 가능한 거예요. 그래, 안 그래? 「그렇습니다.」 그거 왜 그러느냐 이거예요. 천운이, 우주의 모든 움직이는 힘이 이 원칙을 따라서 움직이고, 이와 같은 힘의 작용을 따라서 조화를 부리기 때문에 거기에 반대되는 것은 쳐 버리고, 거기에 환영되는 것은 보호하는 것입니다. 하나에서부터 둘 셋으로 커 나갈 때 보호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환경은 전부 다 그 법에, 천운에 반드시 복종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조화되고 통일되고 평등시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 남자와 여자가 더 큰 사랑을 중심삼고, 대표적 사랑을 중심삼고 통일되면 이 피조세계를 보호하는 천운이 나를 보호하게 되기 때문에 돈도 따라오는 것이요, 만물도 따라오는 것이요, 전부가 나에게 따라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같이…. (웃음) 그러니까 돈 없어서 죽겠다는 말은 하지 말라구요. 알겠어요?

레버런 문이 장사해 가지고 회사에서 이익 나는 것이 없습니다. 벌써 망했어야 할 텐데 자꾸 커 갔다 이거예요. 앞에서는 손해 보지만 뒤에서는 자꾸 후원해 주는 것입니다. 손해보다 더 많이 후원해 주는 거라구요. 누가? 우주의 천운이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를 망하게 하고 나를 어렵게 하는 것들은 전부 다 휘이익 내 뒤로 돌아가고, 나를 중심삼고 동서남북의 모든 복들이 전부 다 모여 가지고 돌려고 하기 때문에 자연히 주위가 점점 커 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은 월급을 안 받으면서도 교회 사람들한테는 월급을 주고, 자기가 손해나면서도 교회에 투입하고 또 투입하려고 하는데, 지금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어때? 레버런 문하고 여러분들하고 무엇이 다르냐? 여러분들은 우주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모릅니다. 천운이 어떻게 보호하는지를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중심삼고 전부 다 교회도 속여먹고, 그저 월급을 한푼이라도 더 받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은 아들딸이 전부 다 끽 망하는 것입니다. 천운이 쳐버려요. 쳐버리는 것입니다.

'참부모든 뭐든 좋아. 나한테 월급만 더 주면 참부모라는 이름을 부르지! 그렇지 않으면 싫다!' 이거 전통적인 미국식입니다. (웃음) 이건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고개를 넘어갈 때 휙 한꺼번에 내려가요, 천천히 내려가요? 천천히 안 내려가요. 몇 백 년 동안 이렇게 잘 자라 왔어도 그런 생각을 하는 순간 한꺼번에 왈칵 무너지는 것입니다. 무슨 뜻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