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열매가 될 것이냐 쭉정이가 될 것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6권 PDF전문보기

완전한 열매가 될 것이냐 쭉정이가 될 것이냐

선생님은 미국에 대한 책임을 다했다구요. 봄이 왔으니까 심었다구요. 그러면 이제 어떤 것이 날 것이냐 하는 것이 관심입니다. 그 열매가 완전한 열매가 될 거예요, 쭉정이가 될 거예요? 예수님이 예루살렘으로 올라갈 때 무화과 나무에 열매가 없던 것을 저주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열매가 쭉정이가 되면 내가 저주할 것이다 이거예요. 내가 이번에 남미의 6개 국을 돌아오려고 해요. 그래서 대통령들을 전부 다 만날 것입니다. 자기들이 만나자고 한 거라구요. 봄이 되어 다 심어 놓았으니 내 책임을 다했다구요, 이제. 언제 한번 쓰윽 돌아와 볼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남미는 최고 정상의 자리에서 씨를 뿌릴 계획을 하고 있다구요.

언제 한 나라가 레버런 문의 사상을 중심삼고 만세를 할지 모른다구요. 여러분도 다 계시를 받고 돌아왔지요? 그 때가 왔습니다. 대통령을 중심삼고 꼭대기의 사람들을 전부 다 전도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영계에 간 대통령들을 동원해 가지고 '이 자식들아, 레버런 문을 받아들여!' 여기의 정치인이 그렇잖아요? 에이 에프 시의 그랜트 뭐인가? 밥 그랜트(Bob Grent) 박사가 이스라엘에서 관광하다가 '네가 이거 해서 뭘 하겠느냐? 나라를 구하려면 레버런 문을 찾아가라!' 해서 찾아온 거 아니예요? 하나님이 나라를 구하려면 레버런 문을 찾아가라는 것입니다. 그래, 찾아와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전부 다 앞으로 미국의 지도자가 될 거예요, 두더지가 될 거예요? 「지도자가 되겠습니다.」 그러려면 국민을 대신해서 고생해야 된다구요, 고생.

자, 그래! 봄철이 되었으니 심으러 갔다구요. 여러분이 가정을 심고 있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낳지요? 그것이 어떤 아들딸이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잘못 낳았으면 교육을 전부 다 철저히 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후손들이 저주해요! 아담 해와가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전 인류가 지금까지 그 아담 해와를 저주하지요? 마찬가지입니다. 보라구요. 새벽에 경배하고, 사진 가지고 가르치고, 선생님의 아들딸이 무엇이고, 세계가 어떤 것이라는 것 등을 전부 다 가르쳐 주어야 된다구요. 똑똑히 가르쳐 줘야 돼요. 여러분들이 사는 동네에 나쁜 무엇이 있으면 '이러이러한 것들을 봤지? 이런 것을 혁명을 해야 되는 거야!' 하고 교육해야 돼요. '미국 전체에 나쁜 것, 세계에 냄새 나는 걸 전부 다 책임을 지고 쓸어 버려야 돼! 악마를 추방해야 돼!' 하면서 교육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잘못 낳아 놓았거든 밤잠을 자지 말고 교육을 하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