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아담.예수.재림주를 하나로 연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아담·예수·재림주를 하나로 연결해야

이제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만 되면 나라 이룰 수 있는 길은 평면적으로, 횡적으로 다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중심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만 이루게 되면 이것이…. 죽지 않으면, 뿌리가 있고 줄기가 이렇게 있기 때문에 가지를 갖다가 붙이는 것과 마찬가지가 종족적인 메시아다 이거예요. 그러면 다 끝난다는 거지요. 나라의 중심, 세계의 중심이 다 연결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중심입니다. 선생님이 개인의 중심에서부터 전부 다 트렁크(trunk)가 되었으니 여기에 전부 다 연결하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해서 나라와 세계 전체를 완성한 자리에 접붙이면 여러분들도 여기에 들어갈 수 있다는 거지요.

그러므로 자기의 고향 땅이 하늘나라의 고향 땅이 되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고향을 가진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반대하고 다 이랬지만 그들을 전부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자리에 세우고 여러분들은 예수님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그래서 재림주 되는 선생님과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아담 가정, 예수 가정, 재림주 가정…. 자체가 전부 다 커서 연결되어 왔던 것들은 같이 돌아간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사탄이 반대할 수 있는 환경을 완전히 벗어나는 것입니다.

그래,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부활시킴으로 말미암아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감정은 예수의 입장입니다. 완성한 예수의 입장이라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이제 뭐냐? 재림주가 완성한 입장이니, 이것을 횡적으로 보면 어느 레벨이나 종적 기준 앞에 횡적으로 자연히 연결되는 것입니다. 3단계로 연결된다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 가정도 사탄 가정에서 벗어나고 예수도 실패한 기준을 다 벗어나는 것입니다.

첫째 아담, 둘째 아담, 셋째 아담이 하나 되는 거예요. 예수는 절반밖에 복귀를 못했어요. 육적인 기반을 못 닦았어요. 그래서 우리가 새로운 아담을 세우는 것입니다. 첫째 아담, 둘째 아담, 셋째 아담이 완전히 하나 된다구요. 그것은 가지와 마찬가지입니다. 첫째 아담의 가지, 둘째 아담의 가지, 셋째 아담의 가지…. 전인류는 타락한 아담의 자리입니다. 기독교세계는 둘째 아담의 자리이고, 통일교는 셋째 아담의 자리입니다. 여러분들이 종족적인 메시아가 되어 가지고 하나로 만들어야 돼요. 그런 기반을 닦음으로 말미암아 고향이 생기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고향이 생긴다구요. 그래서 가지만 갖다 붙이면 돼요. 이 가지만 갖다 붙이면 여러분들의 고향은 다 살아나는 것입니다. 인류가 다 살아나는 거예요. 나무에 갖다 붙이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사탄세계에 전부 다 고향땅이 있지요? 하늘 편의 고향은 어떻게 되느냐? 이렇게 복귀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지금 아담하고 서로 연결되어 있고 그 다음에는 예수하고 연결되어 있고 재림주하고 연결되어 있다 이거예요. 한 몸이 된다는 거예요, 한 몸. 둘째 부모, 셋째 부모가 한 몸이 되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소생·장성·완성을 여러분들이 전부 다 연결해야 된다구요. 장성은 센터의 자리입니다. 소생·장성·완성 중에 센터입니다. 그거 중요하다구요. 이렇기 때문에 이것이 완성도 연결해야 되고 소생도 연결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아담이 부활하고 예수가 부활하고 재림주의 모든 전부가 부활되는 역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가 왜 필요하냐? 필요한 이유가 뭐예요? 첫째는 자기 부모를 먼저 복귀시켜서 타락하지 않는 아담의 자리에 올려 놓는 것입니다. 그래, 첫째 아담의 아들딸이 영계에 가 있고, 지금 땅에 두고 간 종족이 남아 있지요? 그렇지요? 또 예수님, 외아들도 종족권을 중심삼고…. 그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영계에 가 있고, 또 이 세상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 두 세계를 재림주가 와 가지고 이것을 모두 승리해야 돼요. 셋째 아담을 중심삼고 영적 세계와 지금 현재의 사람을 연결해 가지고 승리권을 만들어 놓았어요. 이쪽에는 사탄이 못 들어오는 거예요, 이제. 이 세 가지를 대표한 모든 것을 연결해 가지고 가정을 중심삼고는 아담 족속과 같이 연결하고, 또 예수님 중심삼고 연결되고, 그 다음에 다시 재림주 중심삼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자기 부모도 같은 사탄권입니다. 이것을 완전히 연결시켜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입장에서 태어났다는 조건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본연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본연에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가 있는 사람이 지상을 통해서 탕감복귀가 벌어지는 거지요? 재림부활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 자리를 보면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영계에도 가 있고, 땅에도 있다는 것입니다. 3단계입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이렇게 되어 있잖아요? 조상들이 영계에도 가 있고 그 다음에 인류는 종족적으로 남아 있는 것입니다. 예수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재림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영계 육계를 통일하려니까 할 수 없이 이것이 뒤집어져야 돼요. 뒤집어지려니까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이 부모를 모신 입장에 와 가지고 이렇게 넘어서야 되는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둘을 합해 가지고 넘어서야 되기 때문에 불가피적으로 그걸 넘어선, 탕감한 자리에 서야 돼요. 아담 자리, 예수님 자리, 재림주 자리…. 그것이 넘어섬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지배하지 않는 부모의 자리, 아담의 자리, 예수의 자리, 완성한 자리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영계를 복귀하고 자기 고향을 복귀하고 자기 부모의 자리를 복귀하기 위해서 이건 안 갈 수 없다는 거예요. 여러분들, 이거 중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