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선생님은 핍박 가운데 이 길을 걸어왔지만, 여러분들은 환영 가운데 이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달라요. 여러분들은 지금 가더라도 여러분들의 어머니 아버지한테 아들딸들을 맡길 수도 있고, 맡기면 다 지켜 줄 수 있잖아요? 나라나 환경이 전부 다 보호할 수 있는 입장이 되어 있지만, 선생님은 전부 다 핍박 가운데…. 우리 아들만 하더라도 학교에 다니면서 얼마나 핍박을 받았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선생님이 한국에 가 가지고…. 부처끼리 전부 다, 아이들도 전부 다 갈라 가지고 자기 고향으로 쫓아 보낸 것입니다. 회사고 뭣이고 다 없어요. 협회도 협회의 본부를 전부 다 해산해 버렸어요. 거기서 승리해 가지고 종족을 찾아서 가정이 머물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되는 그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하라는 것입니다.

이제는 선생님이 세계를 다 이겨 가지고 돌아왔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언제든지 핍박받지 않는 입장에서 일할 수 있는 봄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삽목을 하는 거예요, 삽목. 삽목하는 것과 같이…. 고향 돌아가야 되지요? 이제는 뭐 타락하지 않고 꽃필 수 있는…. 이제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봄동산같이 되어 가지고 전 가정 가정이 에덴동산의 가정과 같이 되어서 하늘나라로 돌아가야 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완성 아담, 완성 예수, 재림…. 이 3시대의 아담을 전부 다 이겼기 때문에 작은 아담 완성, 다음 아담 완성, 제일 큰 아담 완성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이 가운데 들어가 있다 이거예요.

그것은 뭐냐? 하나님을 중심삼고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이기 때문에 장자권, 부모권, 왕권을 복귀해야 돼요. 이것이 아담 가정의 사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있어서의 장자권, 부모권, 왕권을 복귀해 가지고야 하늘나라가 비로소 이 위치에 선다는 것입니다. 이런 기반이 되어 가지고 완성한 아담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장자권, 부모권, 왕권 복귀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담이 장자 아니예요, 하나님 앞에? 그러니까 아담이 참부모지요? 그 다음에 왕이에요, 왕. 7월 28일날이지요? 28일날 모여 가지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왕족권…. 이걸 말한 거예요, 이거. 선생님이 개인으로부터 시작해서 저 세계에 가서 다 이겨 가지고 다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 가운데를 중심삼고 여기에 돌아오는 거예요. 전부 다 승리해 가지고 세계를 중심삼고 돌아와 가지고…. 세계에서 나라·종족·가정·개인까지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부 다 참사랑권입니다. 다 이겼으니, 돌아오는 데는 반대 없이 쭉 오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들은 선생님과 하나 되어 있기 때문에 따라 들어올 수 있는 거지요. 가는 데는 반대가 있지만 이렇게 돌아오는 데는 반대가 없다구요. 왜? 참사랑을 중심삼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돌아오는 데는 사탄의 반대가 없어요. 여기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반대로 되는 거예요. 왼편은 왼편으로 돌아간다구요. 완전히 180도 다르잖아요? 이와 같이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여기서부터 하늘 편과 사탄 편이 완전히 갈라져요. 그게 이때예요, 이때.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여기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아담의 나라가 아닙니다. 거기서부터 아담의 가정이 출발해서 종족과 하나 되고…. 개인·가정·종족이 하나 되면 국가적인 기반은 문제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서 세계적인 기반으로 연결된다구요. 반대로 되어 있어요. 이것은 하늘 편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전인류를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공산세계 자유세계 할 것 없이 전부 다 레버런 문을 환영하는 거예요, `우리도 따라가겠습니다!' 하면서. 사탄의 것을 모두 다 잘라 버리고 하나님의 칸셉을 다시 심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반대 세계가 지금 탕감해 가지고 여기서 이것을 일시에 세계적으로 환영받는 세계까지…. 여기서도 그래요. 이제는 개인하고 가정하고 종족만 만들어 놓으면, 이게 나오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이뤄야 할 것이 나라예요, 나라. 그렇기 때문에 개인·가정·종족…. 나라 중심은 내가 다 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