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력 있는 세계적 여성조직을 만들어 나가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영향력 있는 세계적 여성조직을 만들어 나가려면

그러니까 이제는 일본 여자들을 데리고 들어오는 어머니니까 한국 여자들이 이걸 차 버려서는 안돼요. 딱 전국적으로 조직해 가지고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게끔 해야 돼요. 받아들이는 게 뭐예요? 하나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한국 여자와 일본 여자 중에 누가 앞에 서야 되느냐? 형님이 누구냐 하면, 한국 여자입니다. 알겠어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그러나, 안 그러나? 「맞습니다.」 한국 여자가 형님 자리에 있으니 옛날에는 원수들입니다. 일본 여자 하면 `어유─!' 이랬어요. 그러나 원수가 아니다 그 말입니다. 그것이 원수인 줄 알았더니 이게 이제는 새로이 자기 오빠, 자기 남편이 됐다 생각하면 되는 거예요. 한집안 식구가 됐다 생각하면 되는 거지요. 그래서 전부 다 언니 놀음 해야 된다구요.

그러려니까 이 나라 여기서도 조직을 빨리 만들어 가지고 거국적인 조직을 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거국적인 조직을 만들어 가지고 교수세계로부터 정치 권력세계, 그 다음엔 재벌계 부인, 저 높은 데서 저 끝까지 모든 여성들은 다 동원할 수 있는 거예요. 당신이 원하는 일본 여성과 자매 결연으로 묶어 주겠다 하면 말이에요. 그건 뭐 입 벌리게 돼 있다구요.

자기들이 일본에 한다 하는 친구들 몇몇 사람 왔다갔다하게 된다면 말이에요. 신문 기자 인터뷰해 가지고 보도하게 된다면 5대 신문이 들고 사릴 수 있는 그런 배경들이 다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활용 잘 하는 능력만 있으면 일본 나라가 문제가 아니예요. 이건 일시에 아시아의 문제의 단체가 되는 거예요. 필리핀의 현재 부통령 부인이 요전에 여기 왔던 사람이거든? 그거 전부 다 엮고 있는 거예요. 앞으로는 대통령 부인들 전부 다 가담하는 거예요. 저 누군가? 부시 대통령 부인 바바라까지도 가담해 가지고 미국을 중심한 남북미평화여성연합을 만들 때는 말이에요, 전부 다 잡아들이게 돼 있어요. 나 그런 조직을 미국에 다 갖고 있다구요. 내가 뭘 하겠다 하면 다 가담하게 돼 있어요. 공화당이건 민주당이건 대가리 큰 녀석들 전부 다 가담하게 돼 있는 거예요.

이래서 한국 일본이 엮어지고, 미국까지 엮어지게 된다면 말이에요. 그 다음엔 세계여성연합으로 탈바꿈하는 거예요. 어떻게 될 수 있냐 하면, 일본이 해와 국가 대표니만큼 일본 여자를 내세워야 돼요. 전세계에 일본 식구 여자들이 시집간 나라가 한 140개 나라가 돼요. 그러니까 그 사람들 중심삼아 가지고 160개 국에 해당하는 그 나라에 아시아면 아시아에, 자이레면 자이레에 자이레 평화여성연합, 그런 식으로 세계적 여성 조직을 만들려고 그래요.

그러면 재림주 책임이 뭐냐면, 전세계 여성들을 전부 다 끌고 가야 돼요. 남자들은 전부 천사장입니다. 태평양에다 갖다 집어 넣을 수 없고 오대양에다 갖다 집어 넣을 수 없으니까 그저 다 따라오게 해 놓고 그 다음 하나씩 나누어 주는 거예요. (웃음) 왜 웃어요? 뜻적으로 그렇다구요. 안 그래요?

해와를 누가 속였느냐 하면 천사장 아니예요? 오시는 본연의 이상적인 아담 중심삼은 아내 되겠다는 것이 신부 교회 대표한 기독교 교리입니다. 기독교가 신부 교회 아니예요? 그렇지요? 「예.」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런 의미에서 전세계의 여성 조직을 중심삼고 어떤 큰 나라, 소련이든 중국이든 암만 크더라도 우리 여성연합의 장(長) 된 사람이 말이에요, `소련 대통령 만나러 갑니다!' `등소평 만나러 갑니다!' 하면 그 나라가 환영할 수 있게 된다구요. 부시 대통령 찾아가겠다면 모시러 나오게 되고 그 나라가 환영한다구요. 그거 다 천사장들 아니예요? 그렇게 만들어야 돼요. 이러면 세계 통일은 자동적으로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