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3대 심정권을 재현해 복귀시킬 문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3대 심정권을 재현해 복귀시킬 문선생님

어머님 모실 때도 전부 다 자기가 어머니라고 그래요. 열두 살부터 팔십 노인까지 자기가 어머니래. 나를 만나면 `사랑하는 남편이여! 오! 사랑하는 님이여!' 이러고 있더라구요. (웃음) 그거 얼마나 기가 막히겠나. 한 여자도 다루기 힘든데 전부 다 자기가 어머니 후보라고 야단하니 말이에요. 그 가운데 어머니를 데려다 놓았다가는 약을 먹여 죽인다구요. 3대가, 3대 여인들이 하나 돼야 돼요. 3대 여인이 왜? 1대는 아담이 실패했고, 2대는 예수가 실패했고, 3대는 선생님인데, 3대 여인이 하나 돼 가지고 앞으로 오시는 완성한 아담 앞에 그 어머니를 모실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대가 하나 돼 가지고 야단했던 것입니다. 그런 판국에서 내가 나쁜 놈 같으면 다 망쳐 버렸지요. 그러나 오빠 노릇하고 어버이 노릇해서 자리잡아 가지고 여러분들을 다 결혼시켜 주었기 때문에 여기 앉아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런 수난의 길을 거쳐오면서…. 여러분들은 그거 다 모르지요. 이제 통일교회에 오는 것은 선생님을 통해서 짝이나 얻으면 되는 게 아닙니다. 천지합덕입니다. 남편은 하늘이고 아내는 땅입니다. 그런 역사가 있는 걸 알아야 돼요.

그래서 여자가 3대 심정을 잃어버린 이것을 재현해 가지고 나쁜 것과 좋은 것을 가려야만 여기서부터 악마적인 것과 나눠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늘은 하늘 것으로, 사탄은 사탄 것으로. 나쁘다고 하는 진보적 사상을 가지고 사탄을 추방하고 싶은 것입니다.

자, 그런 거 다 몰랐지만, 통일교는 그런 걸 다 알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그래요. 어머니도 3년 동안 외박살이 시키지 않았어요? 어머니가 있는데도 어떤 여자는 들어와 가지고 그게 자기 방이니 내놓으라고 야단을 쳤다구요. 세상에 그럴 수가 있어요? 아, 우리 애기들까지 다 낳고 사는데 그러는 것입니다. 그거 자기들이 계시를 받았거든. 계시를 받았는데, 이것이 만날 때 계시받은 것보다도 그 운세는…. 처음에 꽝 할 때의 진동은 컸어도 그 파문이 여기 끝에 와 가지고는 점점 작아지는 것입니다. 그때는 전부 다 복귀노정에 있어서 3대 심정권을 중심삼고, 맨 처음에 오빠와 같이 끼고 다니며 키워 주고, 그 다음에 약혼 상대와 같이 반지도 끼워 주고, 결혼식도 하는 거와 같이 전부 복귀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반지도 끼워 주고 에덴 동산에서 신랑과 같이 앉는 것입니다. 결혼식하는 것도 보여 주고 말이에요. 그래 가지고 전부 다 부모의 품에…. 하나님의 한을 풀어 줘야 되는 것입니다. 상징적으로 재현해 가지고 넘어가야 될 것은 선생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오만가지의 그런 모든 곡절을 헤치고 그 가운데 전부 다 어머니가 자기 자리를 빼앗았다고 하니 그걸 어떡해요? 집에 두면 죽여요. 약 먹여 죽인다구요. 목 졸라 죽인다구요. 그러니까 외박살이를 시킨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어머니가 탕감해야 돼요. 그 모든 할머니를 왕과 같이 모셔 가지고 그들이 왕이 되라고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가만 보니까 자기는 애기도 못 낳고 그러니까….

이래 가지고 넘었습니다. 어머니가 고개를 넘어감으로 해서 칠십, 팔십 된 할머니로부터 50대, 40대, 10대인 딸까지 다 탕감해 가지고 이들이 어머니 뒤에 와서 행렬 지으며 훌륭하신 우리 어머니라고 할 수 있는 자리가 이루어져야 돼요. 이것을 1960년부터 7년을 걸려서 닦아 놨습니다. 그런 자리를 닦았기 때문에 1979년 정월 초하룻날 어머니가 어머니 자리에 오르게 되어 하나님의 날을 책정한 것입니다.

복귀의 길이 이렇게 어렵다구요. 그런 모든 걸 내가 다 이루었지만, 여러분이 그런 모든 걸 모르니까 남자 여자 문제, 요것만 해결해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