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2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

보라구요. 이게 통일교회의 힘입니다. 알겠어요? 「예.」이게 통일교회 힘입니다. `일어서! 전부 다 일어서서 앞으로 갓!' 하면 고향으로 한꺼번에 우루루루─! 부웅! 왕왕! 왕탕왕탕! 자전거로 달려서 자기 나름대로 가는 것입니다. 그걸 볼 때 하나님이 `만복을 준비했느니 서슴지 말고 빨리 상고해라!' 이러면서 분깃을 나누어 줄 거라구요. 이스라엘 열두 지파에게 분깃을 나누어 줬지요? 열두 지파에 가입해야지요, 가입? 「예.」그래서 선생님의 사진 모시기 운동 하지요? 통일교회 가입 운동 하지요? 그 깃발은 참부모의 상징입니다. 참부모의 나라를 상징해요. 참나라의 국적입니다. 국적이 있어야 참나라의 집안이 생긴다구요. 알겠어요? 참나라의 국적과 참나라의 가정이 생기고, 참나라의 깃발이 생기는 것입니다.

선생님 사진을 모시고 깃발을 꽂은 데는, 완성한 참부모를 모시는 가정은 사탄과는 상관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한 선조들이 와서 집을 지켜 주고 그 일족을 보호해 주는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 판도를 빨리 해야 돼요. 누가 그 수를 많이 확대시키느냐에 따라서 자기 보호권이 그만큼 많아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저나라에 가서 자기들이 머물 수 있는 권위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자기 재산이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재산 중에 제일 귀한 종족적 메시아 자격을 준 것입니다. 그 이상 복을 어떻게 주겠나? 아무것도 아닌 여러분들을 참부모와 대등한 장성의 자리에 세워 주고, 제멋대로 시집가고 제멋대로 통일교 반대한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를 소생의 자리에 세워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 이상 복이 어디 있어요? 그 이상 복을 누가 주겠냐 말이에요. 천년만년 정성 들여도 꿈에도 생각하지 못한 복이 자기 문중에 찾아오고, 자기 일가에 찾아오는데 불구하고 이걸 반대해요? 배고프게 하고 전부 쫓아내 보라구요, 그 일족이 어떻게 되는가. 앞으로 세계는 하나의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부부가 전부 다 환고향해야 돼요. 언제 일가가 상륙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상륙을 하면 요단강을 가든가 그 다음에 광야를 열 번이라도 가도 괜찮아요. 전부 다 기록이 남을 거라구요. 36가정이든 무엇이든 나 모릅니다. 1세, 2세를 완전히 교체했지요? 했나, 안 했나? 「하셨습니다.」 그렇게 교체할 줄 몰랐지요? 「예.」

그렇게 되니까 지금까지 해먹던 가인 패들 전부 다 `아이구, 이제 어디 가나!' 어디 가긴? 이놈의 자식들, 전부 지옥 가라! 지옥 가겠다고 생각하면 천국 가고, 천국 가겠다고 하면 지옥 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느 녀석을 보니까 말이야, `나 여기서 일하면 좋겠는데!' 이러고 있더라구. 광야에서 독수리 밥 되려고? `이 녀석아, 광야에서 독수리 밥 되면 족보도 없어! 안 그래? 광야에서 족보를 찾겠나? 족보도 없어, 이 자식아! 미친 자식 같으니라구. 누굴 망치려고 이러고 있어?' 자기 일족, 영계에 간 선조나 아담, 타락한 후손들이 전부 원망하는 거라구요. `통일교에 들어간 우리 조상 아무개 종족적 메시아권 책임 못하더니 요 모양 요 꼴 됐구만!' 그걸 피할 것 같아요? 통일교 원리가 시대와 더불어 그냥 지나가겠나, 영원히 이 우주를 점령하겠나? 「영원히 점령합니다.」어째서? 참사랑의 원리이기 때문에. 이걸 떠나서 살고자 원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기 때문에 세계는 통일되는 것입니다. 하나님마저 통일돼야 돼요. 영계마저도 통일 안될 수 없다구요. 선생님 말 들으면 알싸, 모를 싸? 「알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