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는 참사랑으로 만민 영생 부활권을 열어 주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구세주는 참사랑으로 만민 영생 부활권을 열어 주는 분

그래서 사랑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됐으니 이제 사랑길을 찾아가야 돼요. 구세주라는 말이 무슨 말이냐? 무엇을 구해 주느냐? 본연적 참사랑을 잃어버렸으니 참사랑의 길을 열어 줌으로 말미암아 만국, 만민이 영생 부활권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오시는 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분이 가르쳐 주는 사랑의 씨, 사랑의 새 뿌리, 사랑의 새로운 줄기, 사랑의 새 싹을 중심삼고 새 나무가 나와 새로운 꽃이 피어 새로운 종자를 열매맺기 위한 것이 구세주가 와서 해야 할 책임입니다. 그 열매가 국가적 기준을 넘고 세계를 넘어 가지고 만민 자체가 하나의 국민이 되고 하나의 국가를 연결해서 하늘 앞에 봉헌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들이 지금 종족적 메시아라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뭐냐? 여기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1차 아담이 실패한 것, 2차 아담인 예수가 실패한 것을 다 완성했습니다. 1차 아담의 실패를 탕감복귀해 왔던 것이 예수님인데, 예수님이 죽지 않고 성사했으면 오늘날 통일교회는 안 나와요. 그때에 통일교회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랬으면 이 땅 위에 사는 모든 인류는 이미 기독교 신자가 다 돼 있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로마 병정이든 무슨 아프리카 누구든 지금까지 반대하던 일족, 전부가 예수의 아들딸로 태어나 있어야 돼요. 알겠어요? 그런데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영적구원의 절반이, 하늘 편의 절반이 사탄 편이 됐기 때문에 이 절반은 하나님 편을 반대하는, 신이 없다는 것입니다. 영적구원을 완성한 예수 믿는 패들은 신이 있다 하는 우익 패가 돼 가지고 몸 마음이 싸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두 패가 싸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마음을 중심삼고 몸뚱이인 이 세계를 수습해야 돼요. 이런 싸움이 왜 생겨났느냐 하면 예수가 죽었기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예수가 안 죽었으면 하나될 것인데,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갈 때 우익 강도와 좌익 강도가 있었습니다. 바라바도 강도였다구요. 세 강도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끝날에 세 사탄 편 세계 판도를 중심삼고 예수님이 다시 살아서 통일시켜야 할 이 부분을 못 이루었으니,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 오시는 분이 재림주입니다.

그래서 오시는 재림주는 뭘 해야 하느냐? 우익 편에 섰던 이 민주세계를 수습해야 되고, 좌익 세계를 수습해 가지고…. 또, 바라바가 있었지요? 바라바는 회회교권입니다. 이스라엘 민족 12지파, 모든 분양받은 지파를 완전히 회회교권이 전부 다 말아 먹은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걸 전부 다 통일해야 돼요. 모세가 12지파를 중심삼고 축복했던 로마 제국을 전부 다 통일해 가지고 통일천하를 만들었다면 오늘날 좌익·우익의 싸움이 없습니다. 예수가 뜻을 못 이룸으로 말미암아 갈라져 가지고 세 패가 싸우는 놀음이 벌어져 나왔기 때문에 기독교의 원수가 전부 바라바권이 돼 있다구요.

이렇게 죽음으로 말미암아 세 파가 싸우는 패들이 된 것입니다. 알겠어요? 우익만이 하나님 편 됐습니다. 오른편 강도가 반대하게 될 때 하나는 예수 편이 돼 가지고 `너는 나와 더불어 낙원에….' 낙원에 제일 첫째로 들어간 대표가 오른편 강도입니다. 알겠어요? 그렇지요? 이와 같은 모양으로 역사가….

결실할 수 있는 끝날에 오시는 재림주가 부활해 가지고 좌익, 우익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그 다음에 바라바권을 하나 만들어서 돌아서야 돼요. 지금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