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여자로서의 본연의 성품을 지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여자로서의 본연의 성품을 지녀야

여러분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닌다고 해서 여러분 대신 대리로 사람을 쓸 수는 없는 거예요. 제아무리 의사인 부모라고 해도 자기 대신으로 사람을 쓰기 위해서는 자기의 몸 대신 모든 준비를 해 가지고 써야 된다구요. 그렇게 안 하면 모두가 스톱해 버려요.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모두 가르쳐 주고, 대리의 사람을 세우지 않으면 바꿔치기를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 모든 고장난 것을 무엇을 중심으로 하여 고칠 거예요? 전자 장치도, 브레이크 장치도, 운전 장치도, 기어 장치도 모두 따로따로 있는데, 무엇을 중심으로 하여 모두가 이어지는 것이냐 이거예요. 그것은 주행을 컨트롤하는 것, 기어가 변하고, 제한하고, 방어하는 데에 따라 작용하는 거예요. 그러므로 자유자재로 안 된다구요. 여자는 여자의 본연의 위치에 들어가지 않으면 절대 안 됩니다.

(앞에 앉은 사람의 머리를 때리시고) 아파? 선생님에게 맞는 것도 기념이라구요. 여자로서 영계에 가서 무엇을 자랑할 거예요? 모두 같으면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남편한테 사랑받으면서 상처를 입었으면 그것이 표창감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맞는 것도 나쁘지 않다구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남편이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견디질 못해서 얼굴을 불쑥 때린다면 그것은 나쁠 게 없습니다. 그런 것입니다.

국경을 넘어서 국제결혼을 해 가지고 사랑 때문에 상처를 입은 여자가 있으면 나와 봐요. 사랑받는 입장이라면 따귀 맞는 것도 괜찮은 거예요. 그런 일 있었어요? 선생님한테 한번 맞아 볼까? 여러분들이 참부모한테 맞아 가지고 상처가 나면, 그것은 여자로서 천국의 제1박물관에 장식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을 알기 때문에 절대 하지 않는 거예요. 한 사람만 필요한 것이지, 두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표본으로서 박물관에 진열할 수만 있으면 된다구요. 여자는 여자로서의 본연의 성품을 갖고 있어야 됩니다.

여자가 남자같이 행동하는 것은 대단한 파괴분자입니다. 전기 장치는 전기 장치로서의 활동을 해야 하는 거예요. 어머니는, 아내는 집에 있는 주인입니다. 한국에서는 남편을 바깥양반, 바깥주인이라고 하지요? 마누라의 의미는 뭐예요? 안주인! 한국어로 분명히 하고 있다구요. 어머니는 집에 있는 주인이고, 아버지는 밖에 있는 주인입니다. 이렇게 해서 내외 일체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