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결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결과

여자는 모두 손도 대지 않고 남자를 굴복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실한 상대자를 만날 수 없기 때문에 그렇지, 진실한 상대자를 만나면 여자를 볼 때 `저 여자는 우리 어머니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 저 여자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누나의 얼굴을 하고 있다. 여동생의 얼굴을 하고 있다. 할머니의 얼굴을 하고 있다.' 라고 아는 거예요. 사람을 보는 입장이 전부 다 다르기 때문에 여자들이 여러 가지 얼굴을 하고 있어도 시집을 못 가는 여자가 없다는 결론이 됩니다.

남자들에게 `너, 결혼할 때 어떤 상대자를 얻고 싶어?' 하고 물으면, `어머니 같은 사람!' 그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또 여자들에게 어떤 상대자를 얻고 싶으냐고 하면, `아버지 같은 사람! 오빠 같은 상대자!' 그렇게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이 못생겼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말이라구요. 참된 상대는 자기 어머니를 닮아 있는 것입니다. 또 언니를 닮고, 할머니를 닮았습니다. 아빠도 전부 다 닮은 거예요. 여기 여자들도 전부 다 그렇다구요.

인간은 머리 타입이 네 종류밖에 없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머리는 둥글고, 얼굴은 달걀형으로 샤프(sharp)해요. 모두 같아요. 모두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보게 되면 눈은 깜박깜박하고, 코에서 공기가 나오고 들어가고, 혀를 돌려 얘기하기도 하는 것이 전부 다 같아요. 웃는 것도 닮았습니다. 그러니까 다르다고 해도 유별나게 다른것은 없습니다. 여기가 조금 튀어나온 것뿐이지, 여기가 조금 긴 것뿐이지, 또 여기가 조금 넓은 것뿐이지 본래의 원형은 모두 같은 것입니다. 보고 모두 비교해 보라구요. 자기의 것은 누구보다도 좋습니다. `저 여자는 눈알이 너무나 커서, 당장이라도 두 개의 눈알이 땅에 떨어질 것처럼 위험하다! 아, 나는 이렇게 지니고 있으니 아무리 달려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 절대 안전!' 그래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그 얼굴을 모두 비교해 봐요. 다들 `저 여자보다는 내가 낫다!' 하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가 조금 나오기는 했지만 말이에요. 그러니까 하나님한테 부탁도 하지요? `하나님, 여기가 움푹 들어가 이렇게 되기를 원합니다. 원하는 대로 된다면 무엇이라도 하겠습니다.'라고 하지요? 그런 기도만 하면 안 돼요. 기도하기 전에 행동을 해야 됩니다. 그러한 아이를 원한다면 그 소원에 들어맞는 아이가 태어납니다. 해 봐요. 정말이라구요.

그러므로 여자가 임신을 하게 되면 태교라는 것을 합니다. 이것은 행동하면서 바라면 그렇게 된다는 겁니다. 정신력이라는 것은 강한 것이고, 하나님이 창조할 때의 그 정신력이 직접 연결되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도 재생하는 능력을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무한히 투입하는 거예요. 투입해 가지고 작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참된 사랑은 투입하면 할수록 커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사랑의 모체로부터 대우주가 구성되는 거예요. 참된 사랑이라는 것은 동작을 하면 할수록 마이너스가 되지 않습니다. 입력보다 출력이 커지는 겁니다. 자연적인 힘이라는 것은 입력보다 출력이 작지만, 참사랑은 입력보다 출력이 큽니다. 이런 내용으로서 그것이 지속되는 것입니다. 부부가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은 어때요? 생애를 통하여 모두 투입하고 잊어버렸습니다. 참된 사랑은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그러면 참사랑의 결과는 어떻게 되겠어요? 세계가 모여 들어옵니다. 여러분들이 모두 다 선생님이 혼자서 일생에 이런 공적인 길을 대표해서 고생하면서 역사를 더듬어 왔다고 생각하면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펑펑 흐르는 거예요. 그거 누가 그렇게 울리는 거예요? 어떤 힘이? 참된 사랑은 만민을 넘고 우주를 넘어서 감동시키는 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