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사랑을 이루기 위한 형태로 태어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4권 PDF전문보기

인간은 사랑을 이루기 위한 형태로 태어나

지금까지 공산당들에게 있어서 관념과 실재 철학이 문제 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인 난문제로 생각되지만, 여기에서 깨끗이 해결되었다구요. 왜 여자와 남자가 태어났느냐? 사랑을 위해서 태어났다 이거예요. 사랑에 있어서 사랑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각자의 형태로 태어났습니다. 여자로 태어난 것에 대하여 불평하는 사람은 우주 존재 원칙에 반발하는 거예요. 그것은 자기의 생명, 여자 존재 자체의 자살 행위, 파괴적 행위, 폭발 장치를 붙이고 파괴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자라는 존재는 몇억 년을 걸쳐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여러분, 그런 것을 한번 생각해 봐요. 얼마라고 하는 말은 성서에 없습니다. 4백조의 세포가 4백조 번을 변화하여 작동해서 불어난 거예요. 그러던 것이, 한 개나 두 개 불어나던 것이 4백조의 세포가 4백조 번 작동하여 그것이 자기라고 하는 하나의 생명체로 굳어져 있다고 하는 것을 생각해 봐요. 그건 굉장한 일이라구요. 이러한 것을 불평한다는 건 우주 전체를 총동원하여 구성한 중요한 것을 일순간의 감정으로 파괴하는 거예요. 용서될 수 없습니다. 무서운 죄가 되는 거예요.

자살하면 천국에 갈까요, 지옥에 갈까요? 축복받은 남녀는 어떨까요? 자살이 무슨 승리예요? 아무리 축복받은 여자 남자라도 자살하면 지옥으로 가야 됩니다. 태어난 이상은 생애를 걸고 살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그러한 일을 생각하는 사람은 상처받게 되어 있는 거예요.

과거에 여러분들도 통일교회에 들어오기 전에는 자살하고 싶다고 하는 생각을 대개 가지고 있었을 거예요.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질식되고 숨이 막히니 살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일생이라는 것이 분명치 않다구요. 그것은 어수선한 혼란 상황으로 흐트러진 환경인 것입니다. 그리고 1년, 2년, 10년, 20년, 30년의 오랜 세월이 중첩되는 가운데 오염된 덩어리가 쌓여 가는 거예요. 청춘기의 아무것도 모르던 깨끗한 시간이 사라져 가는 것이 자기의 가치를 보호하지 않는 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자살이라는 것을 성스러운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통일원리를 알게 되면 그러한 일을 생각하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라는 것을 안다구요. 여기 죽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 뜻길을 위해서 선생님이 명령하게 될 때 여러분이 죽었다고 하면, 그것은 자살이 아닙니다. 순교가 되는 거예요. 그러면 그렇게 시킨 문선생님은 죽도록 명령한 사람인데, 그 사람도 지옥에 가요? 그것은 자기의 가치 기준 이상으로 서게 하기 위하여 명령한 거예요. 충성으로 몰입하고 전체를 위하라고, 자기보다 높은 기준에 섭리하기 위하여 보냈기 때문에 그렇게 명령한 것은 좋은 일이 되는 거예요.

밑으로 가라고 하면 큰일난다구요. 그래서 죽게 될 때는 완전히 살인을 옹호한 것이 되는 거예요. 행동은 같지만, 높은 곳에 가게끔 하는 명령은 선이 되고, 낮은 곳에 떨어져 가는 것은 악이 되는 거예요.

어머니들은 매일 아이들에게 `공부해라, 공부해라!'하지요? 시간만 나면 `공부해라, 공부해라!' 한다구요. 그래, 공부해서 뭐 해요? 현재보다 높아지는 거예요. 그러한 일을 함으로 말미암아 사회의 법도에 밝아지는 거예요. 그게 나라에 플러스시키는 일입니다. 좋은 일이니까 어머니 아버지는 쉬지 않고 `공부해라, 공부해라!' 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하지 않게 되면 얻어맞아 울면서 `어머니 아버지 시키는 대로 하겠습니다.'라고…. 이것은 효행이 되는 거예요. 그래요? 선생님이 그 내용은 모른다구요.

그러므로 종교 안에서는 …. 그래, 최고의 종교는 어떤 것이냐? 모든 것을 버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위하고 세계를 위해 거지 같은 생활을 해라 이거예요. 1억 2천만 모두가 도망치는 데 한 사람만이라도 맹세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면, 그 사람에게는 1억 2천만이 가지고 있는 재산 이상의 것을 하나님이 주시는 거예요. 그렇지요? 선생님은 똑똑하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그것을 넘어서 가는 거예요. 그거 왜 그래요? 높은 이상을 위하여 투입하고 희생하는 분은 최고의 높이를 바라고 계시는 하나님 한 분밖에 없는 거예요. 그 한 분이 바라는 더 높은 기준에까지 가고자 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여러분도 이 한계를 넘어 갈 수 있게 하신 거예요. 넘고 넘어서 직선에 오르는 것이 아니라, 돌아가는 거예요. 360도 자꾸자꾸 돌고 돌아서…. 그리고 내용이 최후에는 멈추는 거예요. 그래도 돌게 되면, 거꾸로 여기가 중심이 되는 거예요. 중심점이 된다구요. 남자 여자가 사랑해 가지고 오른쪽에 서게 될 때, 거기가 중심점이 되기 때문에 가정이 사랑의 세계의 중핵지가 되게 되는 거예요. 확실하게 정리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