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살아있는 피

내가 지금 이 뜻을 위해서 빚을 얼마나 지는지 알아요? [워싱턴 타임스]도 빚지고 도와 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워싱턴 타임스]에 종사하는 사람들, 취직한 사람들은 한푼이라도 더 받겠다고, 한푼이라도 레버런 문의 것을 더 도적질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거 벌받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나를 따를 거예요, 안 따를 거예요? 내 대신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못 할 것이면, 다 흘러가는 것입니다. 다 망하는 것입니다.

나 일생 동안 월급을 받아 보지 못했습니다. 내일부터 론 고드윈, 밥 그랜트, 댄 실스에게 월급을 안 준다면 전부 다 도망갈 거 아니야? 어때? (웃음) 웃을 일이 아닙니다. 심각한 얘기라구요. 나는 그런 사람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미국 사람을 찾고 있다구요. 그럴 수 있는 사람을 기르기 위한 것입니다. 그걸 똑똑히 알라구요. 선생님의 말이 공상적인 말이에요, 실질적인 말이에요?

하나님은 지금도 창조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이렇게 사는 것은 하나님이 창조의 능력으로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내게 없을 때는 하나님이 보급해 줘야 된다구요. 아슬아슬한 첨단에서 한 발짝 잘못하면 떨어지는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세계에서 레버런 문을 도울 사람이 생기게 된다구요. 레버런 문을 진짜 몰랐다는 거지요. 알고 보니, 저런 양반을 고생시켰다는 것은 이 인류의 한이 된다는 것입니다.

내 피는 역사적인 하늘로부터 받은 피요, 선조로부터 이어받은 피요, 여기 피 가운데는 하나님이 살아 있고 선조들이 살아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살아 있는 피입니다. 내 생명에는 하나님이 살아 있고, 선조들이 살아 있고, 하나님의 사랑이 살아 있고, 선조들의 사랑이 살아 있고, 내 생명과 내 사랑도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새로이 폭발되어 가지고 하나님이 창조이상으로 바라던 완성한 아담 해와의 꽃이 피어 가지고 열매 맺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