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러분들이 책임져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이제 여러분들이 책임져야 돼

통일교회 패들은 호랑이 새끼야, 고양이 새끼야? 「호랑이 새끼입니다.」 고양이 새끼야! 「호랑이 새끼입니다!」 금년의 표어가 뭐라구요? 새나라 통일! 그거 선포하라구요. 확신을 가지고 그 기반 위에서 선포하는 것이 여러분들의 사명이고, 책임이라구요. 부모님과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예.」 호랑이가 `으르렁!' 하고 포효하면 온 산의 동물들이 줄행랑을 놓게끔, 그런 강력한 힘으로 선포하라구요. 그러면 세계가 달라질 것입니다.

자, 자신 있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한 마리 호랑이인 레버런 문이 세계를 흔들었는데, 이 많은 호랑이들이 나가면 이 천지를 얼마나 흔들겠나 말이에요. 그런 대담한 사람들이 나오게 되면, 여러분 통일교회 패들은 전부 다 밥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2세 호랑이들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세상에는 2세들, 호랑이 새끼들이 많아요. 들어와서 이걸 알게 되면, 여러분들은 전부 다…. 여러분들은 세상에서도 쓸 수 없습니다. 세상의 새끼들만 못해요. 힘없는 고양이 새끼들만 전부 다 남아 있다구, 이 통일교회에. (웃음)

여러분들도 어제 저녁에 공산당 2세들이 원리말씀을 하는 것 봤지요? `세계는 우리 손 안에 놀아난다!'고 했었는데,그 이상의 사실을 알았으니…. 이제 통일교회 교인들은 소련 학생들한테 다 잡아 먹혀 버린다구요. 미국도 다 잡아 먹히겠다구요.

지금까지 내 눈에는 여러분들이 고양이 새끼만큼으로도 안 보였습니다. 소용없다구요. 왜 그러냐면, 호랑이 새끼가 한번 약속하고 컸으면 호랑이 노릇을 해야 할 텐데 말이에요…. 내 앞에서 `아, 저희들이 이제 하겠습니다!' 하면서 얼마나 맹세를 많이 했어요!

이제는 세상이 가만 안 둡니다. 나는 이제 나타날 필요 없습니다. 남미 아르헨티나의 유명한 대학교에서 원리 공부를 시키고 있고 다른 신학대학들에서도 원리 공부를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라가 움직여 가지고 하고 있다구요. 이 레버런 문의 가르침이 그냥 그대로 바람에 날려 가고 밀려날 것 같아요? 이건 자꾸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한국에 가 가지고 말이에요, 교회 책임자 전부 다 고향으로 쫓아 버렸습니다. 그리고 4년제 대학 졸업한 사람들을 전부 다 교회에 배치했습니다. 이제는 내가 들어가서 훈련하려고 그래요.

그래, 이 미국에 대한 책임은 다했다구요.자, 여기서 쓰던 돈을 북한으로 돌리면 어떨까? 어떨 것 같아요? 이제 여러분들이 책임져야 돼요, 여러분들이. 내가 이 땅에 맨손 들고 와 가지고 이 기반 닦은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이 전부 다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