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는 남자 여자의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6권 PDF전문보기

선악과는 남자 여자의 생식기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아기입니다. 그렇지요? 왜? 이게 매달 운동을 한다구요. 그렇게 되면 아기가 그리워집니다. 아기한테 젖 먹이고 싶어서 근질근질 한다구요. 그러니 젖을 빨아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아기를 못 낳은 여자는 말이에요, 그때가 오면 남편이 젖을 빨아 주는 것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내가 이런 얘기를 한다고 웃지 말라구요. (웃음) 종단의 창시자니까 노골적으로 가르쳐 주는 거예요. (웃음) 보통사람은 못 하지만, 나는 그거 다 패스했기 때문에 웃지도 않아요. 자연스럽지요. 웃으면 벌써 타락성이 농후하다는 거예요. 지저분한 것이 다 깔려 있어요.

여기서 한번 발가벗자 하면, 나는 웃지도 않고 발가벗지만 여러분은 그러지 못할 거예요. 그렇다고 나 발가벗고 춤춘 적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 진짜 발가벗고 춤 한번 춰 볼까요? (웃음) 나는 구경도 못 했는데, 지금까지 춤추는 패라고 뒤집어씌워서 모략중상을 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춤췄다는 말하고 나하고는 억천 년을 두고도 관계가 없기 때문에 거기에는 관심가질 필요도 없다구요. 난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도적질을 안 한 사람한테 도적질 했다고 하면, 그 말이 자기에게 무슨 상관이 있겠어요. 안 그래요? 관심도 안 가지는 것입니다.

그 반면에 춤췄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시간 소모가 많겠어요. 그런 말을 했는데 사실이 안 그러니까, 그것을 맞추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야 되겠어요. 문제가 생기면 변명하기 위한 재료를 수습하기가 얼마나 어려워요. 그러니까 소모가 많아요. 그러는 사이에 나는 나의 갈 길을 한 걸음이라도 빨리 가는 거예요. 시간이 없습니다.

벌써 해는 서산에 기울어 가고 있기 때문에, 초야에서 자기가 자야 할 집을 찾아야 합니다. 초막집도 좋지만, 잠을 잘 수 있는 하숙집을 찾아 나서야 되는 것입니다. 어두우면 나중에 개가 짖는 거예요. 알겠어요? 낮에는 하숙집에 색다른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기 때문에, 그 개도 오라고 하지만, 밤이 되면 `왕왕, 왕왕!' 짖어요. 도둑 취급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생명의 씨를 받기 위해서는 남자 앞에서 오순도순 겸손해야 돼요. 여자가 힘이 있어요? 그저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하는 거예요. (웃음) 여러분은 그냥 `비나이다' 하는 게 좋아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러는 게 좋아요? (웃음) 어떤 게 좋아요? 하나님이 가만 보니까, 남들은 그냥 이렇게 비는데, 자기 혼자만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러니까 하나님도 관심을 가져요. "야, 저 여자 봐라! 이상하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그런다." 이럽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그거 왜 그래?' 하시면 `천지 조화의 합덕은 이래 가지고 돌아야 되고, 나는 하나님이 이 가운데 계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럽니다.' 할 때, 하나님도 `그렇구나, 그렇구나!' 하신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네 소원이 무엇이냐?' 하게 되면 소원 성취의 걸음도 빠를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사람들도 그냥 `비나이다!' 할 것이 아니라 `비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웃음) 하면서 돌아야 돼요. 재미있어요? (웃음)

타락이 없었으면 오늘날 우리가 남북이 갈라진 한을 품지 않았을 것이고, 서양 문명과 동양 문명의 문화적 차이를 두고 그 격차를 메우겠다는 소망적 일념을 가질 필요도 없었을 것입니다. 알고 보니, 그 자체에서 모든 것을 하나님이 다 줬어요. 내가 천신만고 끝에 영계가 어떻고, 경서가 어떻고, 진리가 어떤 것이다 하는 걸 전부 다 찾고 보니까, 천하의 복을 내가 다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랑도 나에게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거짓사랑도 나에게 있고, 참사랑도 나에게 있다는 거예요.

선악과라는 것은 뭐냐? 사랑을 잘못 하게 되면 영원한 악과(惡果)를 계승하는 것이요, 사랑을 잘 하면 영원한 선과(善果)를 계승하는 것입니다. 그 선악과가 무슨 과일이에요? 미친 것들! 선악과라는 것은 남자 여자의 생식기를 말하는 거예요.

그걸 잘못 썼다가는 천하가 망하고 나라가 망하는 것입니다. 여왕님이 그거 잘못 썼다가는 나라가 팔려 넘어가는 거예요. 남자가 그거 잘못 썼다가는 그 남자의 나라가 망하는 것입니다. 세계를 망치고 천주를 망칠 수 있는 요사스런 무기가, 제일 무섭고 제일 좋은 무기가 그겁니다.

사랑도 그것에서 맺어지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왕궁입니다. 참사랑의 발원지요, 참사랑의 왕궁이 그것인 줄을 몰랐습니다. 생명이 거기서 결탁하지요? 남자의 생명과 여자의 생명이 거기서 결탁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생명의 본궁입니다. 핏줄도 거기서 시작되지요? 「예.」 억천만 역사를 접해 가지고 인도할 수 있는, 미래에까지 접선시킬 수 있는 교량적인 핏줄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혈통의 왕궁입니다.

이렇게 나는 3대 왕궁을 지니고 있으니, 그 놀라운 내 스스로의 가치를 찬양할지어다! 「아멘!」 진짜 아멘 했지요? 그러면 그것을 하나님 같이 모셔야 됩니다. 하나님이 두렵지요? 이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3대 왕궁을 유린하는 자는 혈통세계, 생명세계, 사랑세계에서 추방을 당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