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기 때문에 90각도 외에는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기 때문에 90각도 외에는 길이 없다

타락한 부모가 안 생기고 하나님이 바라던 완성한 부모가 생겨났더라면 하나님이 아담의 마음 속에 들어가고 해와의 마음 속에 들어가서 아담 해와의 결혼식 날, 하나님의 몸뚱이가 아담 해와의 몸뚱이가 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의 몸뚱이가 하나님의 실체 몸뚱이라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한 아담 해와의 결혼식 날은 하나님의 결혼식 날이 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아담 해와는 횡적인 부모요, 하나님은 종적인 부모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이중 구조로 돼 있는 것입니다. 종적인 나, 횡적인 나로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마음이 뭐냐하면, 종적인 나입니다. 그리고 몸은 횡적인 나인 것입니다. 요걸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 종적인 것과 횡적인 것이 어디에서 교차해야 되느냐? 참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내려오는 사랑이 직단거리를 통해서 내려오는데, 요게 한 점밖에 없습니다. 요것이 90도를 통하는 길입니다. 횡적인 면에서도 90도 접촉선은 이 선밖에 없다구요. 하나님이 참사랑을 찾아오는 길도 직단거리이고, 남자 여자가 완성해 가지고 찾아가는 참사랑의 길도 직단거리이기 때문에 90각도 외에는 접촉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90각도가 되면, 전후 좌우 어디에 갖다가 맞춰도 12면이 전부 맞는다구요.

여러분의 마음도 그 자리에 딱 잡아 놓으면 모든 공명권에 들어가기 때문에 여기서는 영계도 다 통하고, 모든 전부를 예언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종적인 마음과 주파수가 같기 때문에 횡적인 몸이 벌써 압니다. 이미 다 아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쳐도 이것이 울려 가지고 마음에 공명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영계를 통해서 마음으로 찾아오게 되면 벌써 이 몸뚱이가 알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이 90각도로 만나는 것은 뭐냐 하면, 참사랑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직단거리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의 길을 따르지 않고는 하늘나라의 본연적 가치의 기준을 찾아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싸우지요? 그것은 몸뚱이에 악마의 사랑이 뿌리를 박고 있다는 것입니다. 몸뚱이가 악마의 무도장입니다. 종교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몸뚱이를 때려잡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쳐라 이거예요. 금식해라, 희생하라, 봉사해라 이거예요. 그거 하기가 쉬워요? 어렵다구요, 그거 알아 보라구요. 몸뚱이가 마음과 싸운다구요. 그것을 무엇이 하나 만드느냐 할 때 참사랑만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참사랑만이. 참사랑은 거짓부모로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참부모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시대에 있어서 이 모든 것의 정의를 내려 가지고 정비할 수 있는 자격자만이 참사랑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이론적 결론입니다. 그러니까 참부모는 타락한 세계에 새로운 애기 씨, 참사랑의 애기 씨를 다시 심어 줘야 됩니다. 그래서 중생(重生)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곳까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