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중심삼고 결혼한 아담 해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악마를 중심삼고 결혼한 아담 해와

남자의 그게 무엇 때문에 생겼어요? 좋아하기 위한 것 아니예요? 여자들, 웃지 말라구요. 다 그러고 살잖아요. 그렇다면 여자들의 그것은 무엇 때문에 생겼어요? 좋아하기 위해 생겼지요? 여자 것은 남자가 좋아하고, 남자 것은 여자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다 아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오면 틀림없이 알아야 돼요.

여자 것의 주인이 여자가 아니고, 남자 것의 주인이 남자가 아닙니다. 하나님도 보면 참 지혜의 왕입니다. 고걸 인간들이 몰랐습니다. 이놈의 남자들, 바람피울 수 있어? 자기 거야, 그게? 그 도장이 아무데서나 맞게 되어 있어요? 도장집이 있는데, 그 도장 집에 딱 들어맞게 되어 있지! 큰 것은 넣어 놓으면 인주가 달라붙어 가지고 야단이라구요. 씻어 버려야 돼요. 그렇지만 딱 맞으면 말이에요, 싹 들어간다구요. 그 이상 작은 것도 안 되고 큰 것도 무용지물입니다. 왔다갔다하면 진탕이 되는 것입니다. 딱 맞아야지요. 볼트하고 너트가 헐렁헐렁하면 맞아요? 이래 가지고 `됐다!' 하는 사람 봤어요? 마찬가지입니다. 남자 여자는 볼트 너트보다 더 딱 맞아야지요. 천년 역사를 가더라도 딱 들어맞아서 빈틈이 없고, 틀림이 없어야 된다구요. 그러면 만년 청춘입니다.

여자들의 그것은 독사의 입과 같습니다. 남자에게서 에이즈(AIDS;후천성 면역 결핍증)가 전속돼요, 여자에게서 에이즈가 전속돼요? 여자입니다. 여자에게서 전속되는 거지, 남자에게서 전속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게 독사의 입입니다. 끝날에 있어서 살아 있는 심판입니다. 미국 사람들은 에이즈에 걸려서 3분지 2, 7할이 전멸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무서운 독사의 독이 거기에 퍼져 가지고 세계를 검은 구름으로 포위하는 것을 모르고, 그거 좋다고 무슨 춤을 추고 야단법석입니다.

대한민국도 마찬가지로 그 문제를 수습해야 돼요. 대통령이 내 말만 들으면 그것을 깨끗이 청산할 수 있다구요. 폭력배도 깨끗이, 이 폭력배들이 그거 번식시키는 온상이 돼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그것 관심있어요? 「있습니다!」 그 녀석들이 선생님 때려잡기 위해서 별의별 짓 다 했습니다. 그래도 나는 죽지 않고 살아 남았습니다.

모든 피조물은 다 좋아하기 위해서 생겨났기 때문에 쌍방제도로 되어 있습니다. 쌍방제도로 되어 있는 것은 초점을 맞춰야 하는데, 그 초점 내용이 뭐예요? 그건 돈도 아닙니다. 지식도 아닙니다. 권력도 아닙니다. 돈 따라가 결혼하는 사람들 불합격자, 지식 따라 결혼하는 자 불합격자, 권력 따라가 결혼하는 자 불합격자입니다. 그러면 뭐라구? 「사랑입니다.」 사랑이라구요. 사랑은 사랑인데 무슨 사랑? 「참사랑!」 참사랑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참사랑이 뭐예요? 인간이 타락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타락한 인연을 통해 확장됐다는 논리는 뭐냐 하면 말이에요, 우리 인류 시조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제3자가 물어도 그거 부정할 수 없어요.

성경을 보면 실낙원 해 가지고 하나님이 쫓아내 버렸지요? 아담 해와가 울면서 쫓겨날 때 애기 낳았어요, 안 낳았어요? 애기 가지고 쫓겨났어요, 안 가지고 쫓겨났어요? 안 가지고 쫓겨났습니다. 안 가지고 쫓겨났지요? 안 갖고 쫓겨나 가지고는 애길 가졌어요, 안 가졌어요? 「가졌습니다.」 그러니까 쫓겨난 그 여편네와 사내 녀석이 짝자꿍 하는데 하나님이 관심있었겠어요, 무관심했겠어요? 답변해 봐요. 「무관심했습니다.」 무관심했단 말이에요. 그렇다면 누굴 중심삼고 결혼식 했느냐? 악마 중심삼고. 그건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누구 중심삼고 결혼식 했다구요? 「악마입니다.」 악마의 사랑, 악마의 생명체를 가해 가지고 악마의 핏줄을 남겼다는 걸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이번의 어머니 연설문이 그것입니다. 그런 미지의 사실을 한번에 파헤쳐 버린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타락한 인간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악마의 핏줄을 이어받았습니다. 악마의 핏줄이 준동하고 있어요. 그 악마의 핏줄은 무엇을 제일 위주로 하느냐 하면 자기를 제일주의로 하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그렇게 뿌렸기 때문에 종말적 세계에 들어가게 되면 개인주의세계 팽창시대입니다. 그들의 관에는 국가도 없고, 가정도 없고, 남자도 없고, 여자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자체가 개인주의를 철저히 하다 보니 호모 섹슈얼이 나오고 레즈비언이 나오는 것입니다. 왜 남자들끼리 결혼 못 하고 여자들끼리 결혼 못 하느냐고 주장하는 거예요. 그게 맞게 되어 있어요? 남자들끼리 맞게 되어 있어요? 또, 여자들끼리 그걸 어떻게 맞추겠어요? 맞게 되어 있어요, 그게? 생리적으로 절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자연법칙을 위배하면 1세기 이내에 모든 인류는 멸종하는 것입니다. 그걸 전부 다 수습해야 된다구요.

생활 무대에 있어서 `틀림없다' 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그것이 모든 근본이 되어서 역사와 더불어 갈 때, 그것을 가정에다 맞춰도 오케이, 사회에다 맞춰도 오케이, 나라에 맞춰도 오케이, 세계에 맞춰도 오케이, 하늘땅에 맞춰도 오케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