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자립해야 사고가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자립해야 사고가 없다

지금 몇 시야? 「8시 됐습니다.」 선생님이 몇 시에 떠나야 되나?「12시 30분입니다.」

자, 박보희, 잘 들으라구. 「예.」 지금까지 어찌됐건 연합회가 전체를 책임져 나왔다구요. 어머니 대회를 앞두고…. 이제 4차 대회를 거쳐 가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배치된 교구장들 중심하고는 움직이기 어렵다구요. 그렇잖아요? 교회장들도 이제 대학 졸업하고, 작년 9월에 배치했기 때문에 햇내기들입니다. 그러나 연합회장 패들은 전의 통일교회, 협회의 주동세력들이었다 이거예요. 그 사람들이 역사 시대에 승공연합이라든가 통일교회의 활동을 할 수 있는, 모든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표들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생각들을 하고 있잖아요? 대표들이었다 이거예요.

자, 이제 때가 되었으니 주고받고 해야 돼요.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각 기관, 세일중공업이니 뭣이니 전부 다 재단에 연결하는 걸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거 왜 그랬겠어요? 하나님의 재창조는 투입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고개를 넘을 때는 투입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돈을 투입해 가지고 찾아다니면서 무엇에 썼나 한 번도 체크한 적이 없었어요. 문사장! 선생님이 세일중공업 체크했나? 일화 체크했어? 「그런 일 없었습니다.」 척척 잘되는 자리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투입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아예 그만둬야 된다구요. 그러나 지금은 때가 달라요. 선생님이 투입할 때가 아닙니다.

이번에도 아시아평화여성연합 대회는 부인들 중심삼고 전부 다 해야 된다구요. 자립해라 이거예요. 여러분들 그렇게 한번 해 봤어요? 아시아평화여성연합 대회 하는 것을 중심하고 자립하라고 해 가지고 돈 한푼 안 줬는데, 선생님이 지금까지 그렇게 하는 거 봤어요? 얘기해 봐요. 「없습니다.」 그저 돈 대 줘야…. 돈 없으면 뒤돌아봤지? 그러나 이제는 시대가 달라진 것입니다. 시대가 달라졌다구요. 어제까지도 전부 와 가 지고는 무슨 뭐 호텔비 타령을 하고, 선생님이 명령했으니 어쩌고 저쩌고…. 이놈의 간나들!

해와가 복귀시대에 있어서 남편 앞에 모든 천하와 자기 몸뚱이와 자식까지도 전부 다 제물로 바쳐야 할 입장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완성한 아담한테 와 가지고 돈 대 달라고 조를 수 있어요? 말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내가 협박하려고 그러는 게 아니라구요. 지금 때가 그렇다는 거예요. 돈 대 주면 사고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번 4월 10일 세계평화여성연합 대회를 하는데 비가 오고 그랬는데도 말이에요, 사고 없이 다 무사통과했다구요. 이게 돈을 주었으면 사고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큰일이 벌어졌을 거라구요. 그 몇 배의 손해가 났다는 거예요. 이제는 때가 달라졌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큰일난다구요. 영계에서 나서는 것입니다. 요즘에 통일교회 반대하는 회사들은 다 망한다구요. 거 이상하다는 것입니다. 반대하는 녀석들의 회사가 부도가 나고 깨져서 휘청휘청한다는 것입니다. 탕감받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망하는 것으로 증거하고 있더라구요. 그런 것입니다.

그 법이 여러분에게도 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잘못한 것이 여러분들에게 안 갈 것 같아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스스로 먼저 쳐야 돼요. 의로운 재판장은 자기의 일족에 대한 재판을 공정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런 재판장이 선한 재판장입니다. 자기 여편네와 아들딸을 놓고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게 문제시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공정하게 하는 사람이 명재판장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제는 여러분들이 잘못하게 되면 여러분들이 받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국가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반을 전부 다 닦아 놓았기 때문에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말아먹을 수 있다고 본다구요. 그런데 그냥 흘러가 버리면 그 벌을 어떻게 받으려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