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2세를 기르는 데 주력해야 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2세를 기르는 데 주력해야 될 때

여러분들이 장자권 아니예요, 장자? 저들은 차자권에 서 있습니다. 그렇잖아요? 차자는 아버지하고 장자를 안 따라가면 망하는 것입니다. 망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규합해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그러나 지금까지는 그게 안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하나님과 아버지하고 장자가 차자에게 명령할 수 없었다구요. 사탄이 하나님 자리에 들어가 있으니 장자도 사탄권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역사에 얼마나 많은 피를 흘리고 나왔느냐 이거예요. 피를 많이 흘린 것입니다. 이 땅에 있어서 그것을 탕감하는 그 기간이 몇 년이냐 하면 5년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간에 세계를 뒤집어 놓지 않으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없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여러분들이 어떻게 하는지 알아요? 정신차리라구요. 남북통일도 여러분들이 하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니 자체가 중요해요, 자체가. 그렇기 때문에 자립해야 돼요. 이제는 전부 다 돈 한푼 안 대 준다 이거예요. 그 돈 가지고 할 게 있습니다. 교육기관을 만들려고 그런다구요. 대학을 만들고, 중고등학교를 만들고, 일본에서 자라는 학생들도 길러야 돼요. 이제는 다른 데 돈을 투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2세를 기르는 데 주력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 그럴 때가 왔습니다. 안 그래요?

학교도 유명한 학교를 세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식간에 전국에 고등학교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이름난 학교는 다 다니고 싶으니까 전부 다 전학시켜 가지고…. 대학도 순식간에 세울 수 있습니다. 1천억만 들이면 지금 뭐 대학을 대번에 짓잖아요? 「예.」 1년 이내에 다 지어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아, 이런 걸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기가 찬가. 그런데 딴 짓 하고 있다는 거예요, 딴 짓. 세상의 것을 다 날려 보내야 돼요. 아예 폭파해 버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내가 지금까지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 첨단기술에 투자했던 것입니다. 한국은 흘러가는 민족이 되어서는 안 되겠기에 지금까지 그런 놀음을 했던 것입니다. 울며 겨자 먹기로 하고 있는 선생님의 심 정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세일중공업 기계를 한 대라도 더 팔아야 돼요. 그래, 한 대라도 팔아 봤어요? 물어 보자구요. 임자들 교구장이라고 하면서 세일중공업에서 생산하는 기계 한 대라도 팔아 본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사랑하고, 선생님의 뜻을 안다면 세일중공업을 생각해야 됩니다. 선생님이 지금 세일중공업에 왔다갔다하면서 걱정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세일중공업의 기계 한 대라도 팔아 보려고 했어요? 우리 동네, 우리 도시의 조그만 공장에라도 세일중공업의 기계를 장치하겠다는 생각을 해 봤어요? 도적놈의 자식들, 도적놈의 자식들이야!

여기 협회장! 해 봤어? 교구장들, 세일중공업에 몇 번이나 가 봤어? 관심을 가지고 가 봤어?

세상에 그럴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팔아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일본 식구들에게 8백 대를 배분했다구요. `한 사람에게 한 대씩 나눠 줘라!' 했어요. 그런 걸 여러분들이 알기나 해요? 세상 모르고 있잖아요! 옛날 그냥 그 식으로 살고, 내 책임 다하면 된다는 그런 퇴폐적인 관념은 다 집어치우라구요. 옛날 통일교회 방식은 바른길이 아니예요. 이제 선생님 대신 여러분들의 판도를 중심삼고 사방에 닻줄을 내려야 할 때라구요. 그러지 않으면 다 흘러간다구요. 그러니 똑똑히 정신차리라구요. 알겠어요? 「예!」 세일중공업에 관심을 가져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