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나라에 가기 전에 해야 할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저나라에 가기 전에 해야 할 책임

교회는 영생길과 접촉하는 길이에요, 영생길.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전도해 가지고 하늘나라 백성을 만드는 것이 여러분이 저나라에 가기 전에 해야 할 책임입니다. 중요하다구요. 여러분들이 얼마만큼 축복받은 가정을 많이 만들었느냐가 문제지, 아무리 협회장을 하고 뭘 했더라도 다 소용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똑똑한 사람이라구요. 세상 모든 것을 전부 다 요리할 수 있는 사람이라구요. 정당을 만들고, 뭐 하고 하는데, 정당이 문제가 아닙니다. 개인 문제도 책임 못 해 가지고 나라 문제를 어떻게 책임질 거예요?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이 하늘나라에 데리고 들어갈 수 있는 하늘나라 백성이 얼마나 되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이게 없으니까 종족적 메시아로 세워서 위신을 세워 주겠다고 교육한 것입니다. 솔직한 얘기입니다.

답이 뭐라구요? 여러분들이 하지 못한 책임을 무엇으로? 이렇게 하늘나라의 백성을 갖지 못하고 있으니, 종족적 메시아로 만들어서 하늘나라 백성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소유를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뜻을 모르고 내 사정, 내 자식, 취직이 어떻고, 뭐 방이 없어 가지고 못 간다구? 거지 놀음을 하라는 거예요, 거지 놀음. 집이 없으면 메시아도 거지 놀음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거지 놀음 했다구요. 선생님이 안 한 것이 어디 있어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이 책임을 못 하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다 하는 것입니다. 정신차리라구요. 문제는 하늘 앞에 데리고 갈 수 있는 축복받은 가정이 얼마냐 하는 것입니다.

완성시대는 가정복귀 아니예요? 아담 가정이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으니 사탄세계의 자신들의 부모를 장성기 완성급 가정으로 끌어올려 가지고 구원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지금까지 그 고개를 어떻게 넘느냐 하는 것이 선생님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죽기 전에 이 자리까지 가 가지고 이걸 지시해 놓고 가야 돼요. 그러면 선생님의 책임은 다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앞으로 선생님한테 와 가지고 이런 뜻이 있으면 왜 이렇게 안 됐느냐고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걸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발판이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의 적진에서 살 수 있는 부활권을 찾아 가지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살려 주려고 몰아내고 그랬는데, 선생님이 자기들을 저버렸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선생님이 지시를 하면 못 해 가지고 언제나 `선생님, 선생님! 이거 안 됐습니다.' 하기나 하고 말이에요, 그러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그리고 연합회장이 뭐예요, 연합회장이? 단체가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