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해방을 위해 탕감길을 걸으신 어머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여성해방을 위해 탕감길을 걸으신 어머님

그런 마음 바탕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그렇게 사랑의 인연을 가졌던 것을 끝까지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 사랑이 있다는 건 일면은 평할는지 모르지만, 일면은 어머니 자신이 고맙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를 대해서 키워 나가는 길에 이런 모든 것들이 있구나' 하는 거예요. 세상의 일반 남자는 하지 못하는 일을 해 가지고 자기 길 닦아 주려는 것입니다. 이런 길을 다 닦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아들딸로 다 훌륭한 아들딸들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공의의 도리를 닦아 놨기 때문에 가면 갈수록 천재적인 아들딸들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탕감 역사가 그런 환란 도중을 다 거쳐오는 거라구요.

세상에서 여자들 때문에 제일 골탕먹은 남자가 나입니다. 나쁜 사람 같으면 매일 밤 여자들이 줄줄이 달려들 수 있는 판입니다. 그걸 전부 영적으로 지도해 줘야 되는 거예요. 바람피우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런다고 소문도 많이 났습니다. 여러 가지 탕감길을 거쳐온 거라구요. 이런 모든 일이 역사 도상에 있어야 되지만, 그건 누구도 모르는 것입니다.

내가 원리를 몰랐으면 이걸 헤쳐갈 수 없고, 거기서 죽는 것입니다. 영계에서 무슨 명령을 안 했겠어요? 도인들을 통해 나에게 다 명령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는 거기에 걸려들어가지 않아요. 딱 제대로 명령을 안 받게 되면 행동 안 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딱 원칙을 세워 나오기 때문에 거기에 걸려서 빠져 죽지 않아요. 보통 도인들은 여기 갔다가 파탄되고 죽어 버리는 거라구요.

여자들을 해방시키기 위해서 지금까지 해 나온 것입니다. 수많은 여자들의 해방의 역사를 위해서 모든 길을 거쳐 가지고 어머님이 슬픔으로써 그 모든 걸 짊어지고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120명 이상의 여자들을 중심삼고, 그 와중에서 어려운 길을 넘어감으로 말미암아 전세계의 역사적인 여성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80세부터 전부 전수받아야 돼요. 지금까지는 어머니권을 하늘에 약속받지 못 했지만, 이제는 참된 하나의 어머니 앞에 전수해 준다는 기도를 받아야 돼요. 그러려니까 이게 14년이 걸렸습니다.

그래 가지고 70대로부터 60대, 50대, 40대, 30대, 20대, 10대까지 내려와서 어머니를 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20세를 넘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성진이 어머니도 그 당시 만 18세였습니다. 성진이 어머니는 만 18세이고, 지금 어머니는 만 17세였어요. 어머니 나이가 20세가 넘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박사 코스 밟고 석사 코스 밟았다고 해서 자기가 학력이 제일 높으니 `통일교회에서 제일이다!' 이래 가지고 어머니 내쫓으려 한다 그 말이에요. 그 배후의 내용이 얼마나 복잡한지 모릅니다. 그러한 것을 가려 가지고, 사탄이 화살을 겨누고 있는 그 와중을 거쳐 어머니를 데리고 가정의 싸움에서부터 세계적 싸움까지 거쳐 나오기란 지극히 어려웠습니다. 또 거기에 아들딸들까지 데리고 와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