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사랑의 길은 통일가의 전통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가인 사랑의 길은 통일가의 전통의 길

내가 생각할 때는 우리 예진이가 훌륭한 딸입니다. 성진이 어머니가 반대한 걸 다 알거든요. 그러니까 세상으로 보면 후처로부터 태어난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너 그거 어떻게 생각하니?' 물으면 `성진이 어머니가 반대 안 했으면 내가 어떻게 아버지 딸로 태어났겠어요?' 하는 거예요. 반대했기 때문에 아버지 딸로 태어났다고 하더라구요. (웃으심) 그리고 효진이도 누나가 훌륭하다고 해요. 원리 말씀을 보면 아빠의 갈 길이 환영의 자리가 아니라는 걸 알고, 어떻게 가야 되는가를 안다는 거예요. 가는 목적지가 훤하다는 겁니다.

그래서 내가 하는 말이 스무살을 빨리 넘으라는 것입니다. 내가 아들딸에게 직접 가르칠 수 없습니다. 탕감복귀의 길이 이렇다고 설명할 수 없습니다. 왜? 에덴동산에서는 탕감복귀의 길을 설명할 수 있는 아들딸이 없는 것입니다. 자기 아들딸이라고 해서 원리를 가르쳐서 아버지가 이 길을 간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놔두어 가지고 철이 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런 과정에 아들딸의 탄식이 얼마나 많았겠어요. 그런데도 선생님은 통일교회 머저리 같은 36가정, 보기도 싫은 것들을 매일같이 대해 가지고 뭐가 생기면 아들딸 생각은 안 하고 그들을 먹이려고 하고, 싸악 감싸고 이마 맞대고 쑥덕거리는 걸 볼 때, 얼마나 기분 나빴겠어요? 죽이고 싶은 생각이 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인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입장에서 불평없이 이렇게 나왔다는 사실은 통일가의 전통으로 길이 찬양해야 돼요. 이래 가지고 축복을 해 주고 이 자리에 섰기 때문에 완성의 길은 내가 설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장성기 완성급 이상의 완성급 기준의 7년노정을 중심삼고, 그때에 가서 축복을 해 줘 가지고…. 복귀의 길은 이러이러했다고 개략적인 얘기를 해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