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해야 할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해야 할 일

그래서 이번에 통일교회와 관계가 되었던 모든 사람들은 애급에 있던 이스라엘 민족의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예요. 술 먹는 녀석이 없었겠나, 별의별 사람이 있었겠지요? 백정놈도 있고, 별의별 사람이 다 있었겠지만 아무리 먼 데 있더라도 자기 일족한테 알릴 때 '아이구! 저 녀석, 나하고 원수다!'라고 하면서 안 가게 되면 걸리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있는 힘을 다해 가지고 세 번 이상 전부 다 통고해야 돼요. 진정으로 통고해야 됩니다. 그다음에 자기가 안 하는 거야 그건. 내가 조건에 안 걸린다구요. 이것을 안 하게 되면, 이 다음에 여러분이 참소를 받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알겠나? 「예. 」 이거 확실히 해야 되겠어! 이러므로 선생님은 종족적 메시아권과 관계되어 있는 좌익을 축복해야 돼요. 우익을 축복했으니, 좌익도 축복해야지요. 같이 축복해야지, 이렇게 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때는 세상을 전부 다 어떻게 하느냐? 특사를 허락해 주는 거예요.

또, 지금 그렇잖아요? 결혼하기 전에 아담 해와는 소유권이 없었어요. 심정권도 없었어요. 그렇지요? 심정권을 이어받기 전에는 그 소유가 전부 다 하나님의 것이에요. 혈통도 하나님의 것이고, 소유도 하나님의 것이고, 심정도 하나님의 것이에요. 사랑을 중심삼고 축복받고 난 후에야 사랑도 내 사랑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소유도 내 소유가 되고, 심정권도 내 심정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을 찾아가기 전에는 소유권을 하늘에 돌려야 되고, 심정적 일족을 전부 다 하늘 앞에 돌려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나라가 찾아지는 거라구요.

종족적 메시아가 그렇기 때문에 있는 거예요. 나라를 찾기 위해서 나라의 심정권이 연결되고, 전부 다…. 종족적 소유권, 종족적 심정권을 하늘 앞에 돌려야 돼요. 세계를 찾기 때문에 나라의 심정권과 혈통권을 전부 다 탕감해서 돌릴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면 대통령하고 말이에요, 그 나라의 대통령하고 말이에요, 대통령의 부부하고 그다음에는 전부 다 정보관계의 책임자 부부…. 세상적인 면에서도 내적 외적이에요. 그다음에 내무장관과 외무장관이 내적이고 외적이라구요. 이 사람들 넷이 나라를 바치면 그 나라가 전부 다 하늘나라로 넘어온다구요.

김일성이 거짓아버지이지요? 거짓아버지지요? 김일성이가 거짓아버지면 선생님이 참아버지이고, 이것은 뭐냐? 천사장과 마찬가지예요. 대통령은 말이에요. 내 말을 들어야 되는 거예요, 이건. 내 말을 듣게 되면…. 계약서를 다 받아 놓고 있는 거라구요. 이건 왱가당댕가당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김일성도 내 말을 들어야 됩니다. 약속한 대로 전부 다 해 나가고 있는 거예요. '너를 세계적으로 전부 다 내가 보호해 주고, 선전도 해줄 것이고, 갈 길을 열어 주겠다. '고 한 것을…. 지금 나한테 고맙게 생각한다구요. [워싱턴 타임즈]에서 선전도 해 주고, 국회의원을 보내고 해서 몇 번씩 왔다갔다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