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선포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여성시대 선포의 의의

이제 어머니를 내세웠으니, 여자들이 어머니의 분신이 되지 않고는 남자가 살아날 도리가 없어요. 선생님이 허락해야 돼요. 선생님이 올라오라고 해야 올라오는데, 올라오는 데는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 가지고야 선생님에게 올라오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여성시대를 선포하지 않을 수 없는 거예요. 그건 세계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9월에 어머니가 일본에 들어가 가지고 민단을 전부 다 이제 수습하는 거예요. 일본 7개 도시를 중심삼고 6만 명, 7만 명을 전부 다 교육할 것입니다. 대교육을 하는 거예요. 여기서 하던 그냥 그대로예요. 그냥 그대로 얘기하는 거예요.

4월 10일의 대회 연설문을 중심삼고 책자를 만든 것을 보면 성경의 역사가 어떻고 인류의 역사가 어떻다는 것을 다 알아요. 그걸 여러분 여성들은 다 따루어야 돼요. 어머니가 몇 곳에서 강의했어요? 「60곳에서 했습니다. 」 그 3배 이상을 해야 돼! 삼 육은 십팔(3×6=18), 1800쌍과 마찬가지로 6수를 거쳐야 돼요. 예순하나, 7수로 출발한 거예요. 예순한 곳을 하지 않았어요?

우리 아들딸들이 전부 다 이 시간까지 80일이 넘었어요. 8수는 재출발수이기 때문에 사탄과는 관계 없는 수라구요. 자녀까지 시켜 가지고 8수를 만들었기 때문에 가정적 모든 환경의 아들딸을 품을 수 있는 자유환경이 되어 있어요. 세상의 아들딸들한테 '문총재의 아들딸과 같은 훌륭한 아들딸이 되고 싶지? ' 하면, '그렇다!'고 다 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되는 길을 가르쳐 주면 좋겠지? 가르쳐 줄 텐데 갈 거야? ' 하면, '응, 가르쳐 주는 데가 어디에 있어? ' 한다는 거라구요.

또, 남편들한테 '문총재의 사모님같이 내가 되면 좋겠지? ' 하면 혓바닥을 내밀고 '아, 그렇고 말고!' 한다 이거예요. (웃음) 그러려면 말이에요, 문총재가 아는 모든 하늘의 법도를 알아야 돼요. '하늘의 남자가 어때야 된다는 걸 배워야 될 것 아니야? 그래! 문총재가 가르쳐 주는 데 갈 거야, 안 갈 거야? ' 하면, 안 가겠다고 하겠어요?

또, 일생 동안 고생해 가지고 자기의 아내를 6개월 동안에 자기만큼 출세시킨 위대한 남편은 문총재밖에 없어요. 또, 6개월 동안에 한총재는 자기의 남편을 전부 다 찬양하는 거예요. 자기가 사랑하니까 할수없다구요. 문총재를 찬양해요. 그렇잖아요? 사실이 그렇지요? 남편 때문에 출세한 것 아니예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