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를 지었으면 죄 지은 곳에서 탕감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죄를 지었으면 죄 지은 곳에서 탕감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복귀된 기준에서는 가인권이 이제는 종적인 기준이 아니고 횡적으로 이렇게 될 때는 형님이 돼요, 형님. 알겠어요? 거꾸로 안 되고 형님의 자리에 들어와 설 수 있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교회는 마음과 같고 이것은 몸뚱이와 마찬가지로 이거 전부 다 교회, 이제는 연합회장…. 똑똑히 들으라구, 이 녀석들아! 알겠어? 「예. 」 요전에 다 그렇게 가르쳐 주었는데, 전부 다 문제를 일으켜 가지고 6개월, 한 1년 가까이 돼! 9월이 멀지 않았어! 허송세월했다구! 잃어버렸다구! 그렇기 때문에 횡적으로서 이제 연합회장이 형님의 자리에 서 있는데, 동생으로 취급하지 말라 이거예요. 이미 나라를 중심삼고 움직이는데, 이미 형님의 도리를 했어요. 안 그래요? 여성들을 동원하는데 교구장을 중심삼고 했어, 형님들을 중심삼고 했어? 응? 연합회 회장들이 전부 다 중심이 되었지? 그랬지?

그럼으로 말미암아 대사회에 있어서는 교구장보다 이 중간에 있어 가지고 이것이 소생이고…. 장성의 자리에 서 있다는 거예요. 나라가 완성하기 위해서는 이 중앙에서 전부 다 초점을 맞추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교회도 협조해야 되고, 나라도 협조해야 된다는 걸 잘 봤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 전세계의 통일교회의 식구들은 이 원칙에 따라서 교회를 중심삼고 관계되어 있는 사람, 또 사회의 유지들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미국에 가서 연수받은 사람, 승공연합 등 조직체의 모든 사람들은 연합회장을 중심삼고 하나돼야 하는 거예요. 그래서 축복을 받도록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축복받으면 하나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형님의 연령이면 형님으로 취급해야 되는 거예요.

이번에 축복가정들 중에서 무슨 문제가 있었느냐 하면 말이에요, 기성축복하고, 36가정하고, 72가정, 124가정, 그 이외의 모든 축복가정들을 어떻게 어떻게 하느냐? 다음은 모르지만, 이번만은 전부 다 평균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평균이에요.

종족적 메시아의 어머니 아버지, 지금 예수님의 자리에서 축복받은 가정, 선생님을 중심삼고 선생님과 관계되어 있는 단체, 아는 사람들을 중심삼고 나라의 국민들을 전부 다 평균적으로 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축복할 때 기성가정이니 뭐니 전부 다 섞어 가지고 축복해 줬다구요. 대신에 문제 되었던 가정, 재타락한 이런 가정들을 전부 다 추려 놓았다가 그것까지 집어 넣어라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특사를 내려 가지고 전부 다 혼합시켜서 전부 다 축복해 준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건 뭐냐 하면, 형제가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하지 않은 시대에 하나님의 사랑의 도수가 아담가정에 완전히 차는 거예요. 이 따라지 된 것, 말랐던 것이 비로소 역사 이래 이 모든 기준에 만수(滿水)가 된 거예요. 아담 해와는 가정적 완성이고, 선생님은 세계적이다 이거예요. 이 이상 올라오게 돼요. 조수가 들어오는 거예요. 그러니까 더럽혀졌던 모든 전부를 들어왔다 나갈 때 쓸어 가지고 바다에 갖다가 다 뿌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시대이기 때문에…. 이것은 역사시대에 한번밖에 없어요.

이래 가지고 이것이 정착하는 데는 가정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쫓겨나지 않은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로 되돌아온 그런 입장에서 이제부터 타락한 천사장, 아담과 해와를 구원해 주어야 되는 거예요. 이걸 구원해 주어 가지고 그 가정에서 해결짓는 거예요.

죄를 지었으면 죄 지은 곳에서 탕감해야 돼요. 그렇지요? 죄를 지은 곳에 전부 다 모형을 만들어 가지고….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전부 다 현장검증을 해 가지고 공판정에 세우잖아요? 그렇다는 거예요. 가정에 돌아와서 청산지어 가지고 거기서부터 전부 다 나가게 되면, 벌써 세계에서 승리한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세계가 대번에 연결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