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다

이게 세계평화여성연합이기 때문에 여기서 승리적 기반만 되면 만국을 통할 수 있는 축복가정의 자리가 연결되기 때문에 축복받게 되면 만국의 가정들과 연결할 수 있게 된다는 거예요, 형제와 같이. 어느 나라에 가든 통일교회는 마찬가지예요. 알겠어요?

일본 식구가 여기에 와서 한국 말을 못 하더라도 살이 닿아도 싫지 않아요. 흑인이 와서 말을 못 해도 그저 살을 대도 싫지 않다는 거예요. 전혀 뜻을 모르는 사람이 살을 대 보라구요. '어…!' 하면서 소리를 치고 쓰러질 건데 말이에요, 그 시커먼 살을 만져 보고 싶고 말이에요, 손을 만져 보고 싶다는 거예요. 거 형제예요. 아, 탄광 구덩이에 들어가서 몇천 년 있으면 새까매지는 것은 마찬가지지! 더운 지방에서 타고 타니까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뭐 자기도 그렇게 되는 거예요.

오히려, 탄 사람의 마음은 어때요? 꺼먼 것이 걷히게 될 때는 안에는 하얗게 되는 거예요. 심해에 사는 고기들은 깊은 데 살기 때문에 시꺼멓지만, 살은 하얗다는 것을 알아요? 눈처럼 하얗습니다. 알겠어요? 광어 고기도 하얗습니다. 또, 상어 고기도 하얗습니다. 고래 고기도 하얗다는 거예요. 겉이 시커멓다면 안은 하얗다는 것이 천지조화의 이치예요.

그렇기 때문에 의인이 그 세계에 많아요. 끝날이 되면 의인들이 복받기 때문에 올림픽 대회를 우리가 보게 되면 전부 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지고 간 사람이 누구예요? 시몬이었지요? 시몬이 지고 간 것과 마찬가지로 끝날이 되게 될 때는 흑인들이 십자가를 지는 힘의 왕들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올림픽 대회의 챔피언들을 보면 3분의 2 이상이 흑인들이에요.

자, 하늘을 위한 통일세계가 다 될 때 역사를 지났어도 다 복을 받는다는 걸 알아야 되는데, 우리 통일교회를 중심삼은 이때야말로 선생님이 진 십자가를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또 협회장이 진 십자가, 무능한 재단 이사장이 진 십자가를 어떻게 할 거예요? 또, 하나님이 진 십자가를 내가 그저 한번…! 오징어의 편포와 같이 되더라도 죽지 않고 넙적해졌던 것이 바닷물만 다시 들어갈 때는 팽팽해져서 10배 커 가지고 바다의 왕초가 된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아르헨티나 같은 데의 오징어는 1미터나 되는데, 여기서 이만해요. 크기가 이만하다구요. 그런 왕초 오징어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님이 사랑할 때 '이야, 내가 사랑하는 아들딸이 저렇게 크고, 멋지고, 훌륭하니 저놈을 한번 사랑해야 되겠다!' 하는 거예요. 고기를 잡더라도 큰 놈을 잡아요, 작은 것을 잡아요? 「큰 것을 잡습니다. 」 알기는 아는구만! 그럴 수 있어 가지고 앞으로 후대들이 하늘나라의 축복받는 족속의 주류가 되기를 바라서 말씀하는 거예요. 알겠지요? 「예. 」그래서 교구장 제도와 같이 도로부터, 군으로부터, 면으로부터, 리로부터, 반까지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연합회 회장들, 알겠어? 연합회 회장도 그렇게 되어야 되겠다구. 교역장들도 다 있었지, 교역장들? 「예. 」 교역장들을 전부 다 배치하는 거야, 상대적으로. 이것이 혈관과 마찬가지야. 알겠어? 신경도 돌아갔다가 와야 된다구. 어디까지 돌아갔다가 와야 되느냐? 저 반까지 돌아갔다가 와야 돼요. 2중 조직인데, 하나야. 알겠어?

앞으로 마음이 몸뚱이를 컨트롤하고 명령해서 행동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경제문제도 같은 입장에서 생각해야 돼요. 이것을 크게 해야 돼요, 가운데를. 알겠어요? 가운데가 초점이지요? 이걸 크게 해 가지고 자꾸 내려옴으로 말미암아 직선이 안 되고 구형이 생겨나는 거예요. 아까 얘기했지요? 이것이 초점이 되면 이 하나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를 이루는 거예요. 잣대가 커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것은 구형체가 되기 때문에 나라와 세계가 그 가운데 전부 다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다는 거예요. 초점을 내리면 그것이 하나의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므로 통일세계, 통일천국은 여기서 완성을 보는 것입니다. 알겠어? 「예. 」 그거 상대적으로 되어야 돼요.

그러면 연합회 회장은 전면적인 교육이에요. 이제부터 축복을 해 가지고 리·통·반까지 전부 다 2부 조직을 만들려고 그래요. 그러면 교구장들은 리·통까지 만들고, 너희들은 리·통까지 누가 만드느냐? 교육하는데, 이것이 안 되어 있으면 곤란하다구. 리·통에서 전도해 가지고 교회에 전부 다 넘겨 주는 거야. 알겠어, 교회? 알겠어? 「예. 」 교육해서 넘겨 주는 거라구. 이 중심은 이 중앙에서 컨트롤하라는 거예요. 이게 병이 나면 큰일납니다.